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3일차: 세비야 (스페인광장)

반응형

조금 걸으니 스페인 광장 도착!

우와~ 소리 날 정도로 웅장합니다

제가 간 시기가 3월초 비수기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아주 여유롭게 세비야의 스페인 광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스페인 광장 아래쪽에는 스페인 역사가 그러져있어요 흰색옷 입으신 분이 왼쪽 아래에 앉아계시죠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구역이 나눠져서 그림이 있고 앉을 수도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림 하나하나 다 보고 싶었지만 못봤어요 ㅜㅜ

제가 들어온 문이에요

아까 그 넓은 도로에서 발견한 곳도 바로 이 꼭대기인 것 같아요!

요기 안에도 들어갈 수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안엔 별거 없었고 2층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펄럭이는 스페인 국기가 어찌나 멋져보이던지요

쭉쭉 걸어서 반대편으로도 왔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제가 처음에 들어왔던 곳, 저기서 지금 있는 곳을 바라보며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스페인 광장 정면을 바라보는 벤치에 정말 오랫동안 앉아있었던 것 같아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이 곳을 바라보고 있으니 어찌나 좋던지~ 정말 기억에 남는 순간입니다

여기가 딱 제 머릿속의 스페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물가에 있던 오리가 제 옆에서 이렇게 잠도 들었습니다 사람이 있건말건 카메라를 들이대건말건 신경도 안쓰고 마이웨이 ㅋㅋ

스페인 광장을 둘러싸고 이렇게 물가가 있어요 여기서 노젓는 작은 배도 빌려 타더라구요

배를 타면서 스페인광장을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만약 다시 가게 된다면 배를 꼭 타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