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체코 프라하 숙소 추천: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Andel Apartments PRAHA 조식 후기

반응형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의 조식. 사실 아파트 숙소인 점 + 바로 앞에 대형마트가 있다는 점 때문에 아침을 직접 해먹을까 고민도 했었는 데 돈쓰러 놀러간거니 편하게 지내자 싶어서 조식도 같이 예약했다

일반적으로 뷔페식 조식을 많이 떠올리는데 안델 아파트는 아무리 봐도 뷔페식 조식이 나올 것 같지 않고 1층 식당에서 단품 메뉴로 나오겠구나 싶어서 더욱더 고민을 했다 난 뷔페가 좋으니까 ㅋㅋㅋ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예약기>

 

2016/08/18 - [여행/동유럽 201609] - 동유럽 여행 준비: 체코 프라하 숙소 예약 완료

 

 

조식당은 1층 식당 정식 이름은 'Plzensky restaurant Andel' 아파트의 전용 식당은 아니고 영업을 하는 일반 식당이다 알고보니 프라하사람들에게도 조식 맛집으로 유명한 듯한 느낌! 현지인들도 아침에 식사하러 많이들 오셨다 그리고 오후~밤엔 시끌벅적한 펍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요렇게 깔끔하고 예쁜 식당이다

 

 

레스토랑에 앉아 있으면 직원이 오는데 요 바우처를 드리면서 원하는 메뉴를 말하면 된다

선택지는 콘티넨탈조식, 인터내셔널조식, 헬시조식 세가지

세부 메뉴도 친절하게 쓰여져 있다

 

첫번째 조식 오빠는 인터내셔널 조식, 나는 콘티넨탈 조식을 선택

 

 

나의 차 그리고 오빠의 커피

차는 저렇게 티백으로 나와서 좀 성의가 없게 느껴졌다

 

 

그리고 식전빵도 정성스레 담겨 나온다

 

 

나의 CONTINENTAL BREAKFAST

아주 많이 바삭한 크로와상, 두가지 잼, 여러종류의 치즈들, 삶은 계란, 버터, 햄, 해쉬포테이토와 구운토마토

하나같이 꿀맛이었다 크로와상이 엄청 바삭해서 바닥에 질질 흘리고 먹었지만 ... ㅋㅋㅋ

 

 

오빠의 INTERNATIONAL BREAKFAST

머핀과 잼, 버터, 해쉬포테이토와 구운 토마토, 그리고 핵심은 햄위에 올려 구워낸 계란후라이

 

 

큰 기대 안했는데 엄청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종류도 마음에 들고 음식맛이 아주 훌륭했기에 뷔페식이 아니라도 대만족!

아쉬운 점은 인터내셔널에 과일주스가 포함되어 있는데 말 안하니까 안 가져다줌 달라고 하니 그제서야..

 

 

둘째날 아침 오늘은 둘 다 커피로 주문

 

 

오빠는 CONTINENTAL BREAKFAST, 나는 HEALTHY BREAKFAST

 

 

HEALTHY BREAKFAST는 양이 어마어마했다

요거트, 시리얼, 계란+시금치후라이, 우유, 잼들, 버터, 과일

넘나 맛있고 진짜 건강한 느낌이었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남김 ㅜㅜ

 

 

오빠는 어제 내가 먹었던 콘티넨탈 조식 꺄

 

 

셋째날 오빠는 커피, 나는 차로 시작

차는 과일차 티백이 나왔다

 

 

탐스러운 식전빵

 

 

오빠는 INTERNATIONAL BREAKFAST, 나는 CONTINENTAL BREAKFAST

사실 나는 1번씩 다 먹어봐야지 생각하며 오늘은 인터내셔널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오빠가 인터내셔널을 주문해서 왠지 같은 걸 주문하기 싫었다 그래서 헬시와 콘티넨탈 중 고민하다가 바삭한 크로와상이 자꾸만 생각나서 컨티넨탈로 주문 ㅋㅋㅋ

 

근데 지금 와서 고르자면 헬시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ㅋㅋㅋ

 

하나도 버릴 것이 없었던 안델 아파트먼츠의 조식!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제공해주니 믿고 먹을 수 있다

꼭 안델 아파트에 머물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은 이용할 수 있으니 안델역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가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다시 한번 레스토랑의 이름은 'Plzensky restaurant Andel'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숙소 이용 후기>

 

2016/12/29 - [여행/동유럽 201609] - 체코 프라하 숙소 추천: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Andel Apartments PRA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