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체코 프라하 숙소 추천: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Andel Apartments PRAHA

반응형

 

프라하에서 이용했던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후기가 좋기도 했지만 실제로 이용해보니 꽤나 괜찮았던 곳이다

아파트 숙소답게 넓은 공간 활용이 마음에 들었고 특히나 조식이 완전 굿이었다

 

숙소 결정할 때 구시가지와 안델역중 어디로 갈지 정말 많이 고민했었는데 자정까지 하는 대형마트와 스튜던트 에이전시 버스 정류장이 근방에 있는 안델역으로 결정

 

<안델 아파트먼트 프라하 예약기>

 

2016/08/18 - [여행/동유럽 201609] - 동유럽 여행 준비: 체코 프라하 숙소 예약 완료 

 

 건물은 ㅁ자 형태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식당이고 윗층들은 다 숙소로 이용된다 1층 식당에서 밤 늦게까지 술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울까 걱정했는데 워낙에 피곤해서 그런지 전혀 불편함 없었고 누우면 바로 잠들었다 ㅋㅋ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초입에 있는 인터폰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신다

 

 

그런데 계단이 오마이갓 ㅋㅋㅋㅋㅋ 하지만 덩치좋으신 직원분이 뛰어나와서 가방을 들어주심 ^^

 

 

2층에 있는 사무실에서 체크인한다 카드결제해도 수수료 안 받음 할슈타트 왜죠...

한국에서 219유로 현장결제로 예약하고 왔고 나중에 카드명세서보니 288,082원 나갔다

조식 포함한 가격이고 조식 없이 결제하면 20만원 초반대로 나올 듯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현관이 나온다 왼쪽편 큰 옷장이 있고 정면에도 옷장이 있다 정면 옷장 왼쪽 문은 화장실문

그리고 그 왼쪽은 방에 있다

 

 

 

 

침대, TV가 있고 아파트숙소답게 취사 도구들과 식탁도 갖춰져 있다

호텔에 비해서 방이 큰 편이기도 했지만 일단 현관이 워낙에 커서 캐리어는 현관에다 두고 썼는데 그래서 방을 훨씬 깔끔하고 편하게 쓸 수 있었다

 

 

화장실은 살짝 오래된 느낌이 들긴 하지만 깨끗하니 됐다 샤워부스도 분리되어 있고 이용물품도 적당히 갖춰져 있다 특히 세면도구들이 일회용품이라서 좀 더 위생적인 느낌이라 좋았다 용품들이 모자라면 사무실에 와서 요청하라고 하셨는데 뭐 이미 비치된 것만으로도 충분했다

 

 

 

 

숙소에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는게 참 좋다 인덕션, 커피포트, 토스트기, 전자렌지까지 구비되어 있고 식기도구들도 종류별로,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갖춰져 있었다 테스코도 가까우니 음식들 사다가 집에서 해먹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숙소는 이렇게 1층 식당을 바라볼 수 있게 ㅁ자 형태로 되어 있고

 

 

1층 식당은 꽤 유명한 맛집인지 오후부터 밤 늦게까지 사람이 많다

조식도 이곳에서 먹었는데 정말 괜찮았고 이 식당은 조식부터 시작해서 밤 늦게는 맥주까지 영업하는 곳인 것 같았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호텔이 아니라서 매일매일 청소는 못했지만 현관에 캐리어를 펼쳐놓고 생활했고 방이 커서 청소가 꼭 필요하진 않았다 오히려 청소할땐 분실위험이 있는데 아무도 안오니 밖에 나갈때도 캐리어 안 잠구고 그냥 다녔다 ㅋㅋ

그리고 보통 이런 숙소는 열쇠꾸러미를 가득 들고다니게 만드는데 여긴 깔끔하게 카드열쇠를 주셔서 좋았다!

 

다시 프라하를 간대도 또 선택할 것 같은 숙소 '안델 아파트먼트 프라하' 좋아요~~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Andel Apartments PRAHA 조식 후기>

 

2017/01/09 - [여행/동유럽 201609] - 체코 프라하 숙소 추천: 안델 아파트먼츠 프라하 Andel Apartments PRAHA 조식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