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오스트리아 빈 숙소 추천: 스타 인 호텔 프레미움 빈 하우프트반호프, 바이 퀄리티 (Star Inn Hotel Premium Wien Hauptbahnhof, by Quality)

반응형

 

비엔나에서 묵었던 '스타 인 호텔 프레미움 빈 하우프트반호프, 바이 퀄리티 (Star Inn Hotel Premium Wien Hauptbahnhof, by Quality)' 줄여서 '스타인호텔' 후기 남기겠습니다

비엔나는 물가가 비싸다고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4박 5일 352,440원+도시세 8유로)에 예약했던 숙소에요~ 위치도 중앙역 부근이라 편했습니다

<숙소 예약기>

2016/06/29 - [여행/동유럽 201609] - 동유럽 여행 준비: 오스트리아 숙소 예약 하기 

 

저는 비엔나 공항에서 기차를 타고 중앙역으로 왔는데요 기차 안에서 호텔을 봤습니다 그래서 지도를 보거나 헤매는 것도 없이 기차내려서 바로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중앙역 부근이 유럽답지 않게 현대화되어서 큼직하고 넓은 도로를 가지고 있는 깔끔한 구역이라 단번에 호텔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중앙역 뒷문으로 나가셔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빨간색 스타인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실 겁니다

로비모습! 깔끔하쥬 ^^

리셉션을 정면으로 보고 섰을 때 왼쪽 편은 객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오른 편은 카페테리아입니다

아침에 조식먹는 곳인데 조식이 넘 비싸서(15유로) 저는 안 먹었어용 ㅜㅜ

로비에는 쇼파도 많이 있고 인터넷, 프린트 할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는 카드키를 대어야 작동합니다

삭막해보이는 복도

저희는 비행기가 밤에 도착하는 일정이라 호텔에 밤 늦게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완전 끄트머리에 있는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예약할때 정말 열심히 사진 찾아봤었거든요 사진이랑 똑같았어요 ㅋㅋ

테이블 위가 너무 더러워서 가렸습니당

침대 맞은 편에는 티비, 테이블, 전화기가 있습니다

냉장고, 금고, 옷걸이 그리고 여분 매트리스까지 ~

호텔 특이한 점은 화장실과 욕실이 구분되어 있다는 것

그런데 제가 욕실사진을 안 찍어놨네요 ㅜㅜ 너무너무 아쉽게도 욕실에 문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친구끼리 갔을 때 좀 민망할 수도 있고 안 민망하더라도 물이 밖으로 다 튀어서 그 점이 좀 불편했습니다

 

화장실에 문없는 것 빼고는 완벽했던 스타인호텔^^

매일매일 청소도 깨끗하게 해주시고 시설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위치적으로나 가격적으로나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고급호텔을 찾으시는 게 아니라면 누구든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