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4일차: 디딸리빠빠 기념품 구경하기, 코코넛 아이스크림 COCO MAMA

반응형

 

맛있게 새우를 먹고 난 뒤 본격 디딸리빠빠를 구경했다

주로 보라카이 기념품 상점으로 이루어진 디딸리빠빠

뭔가 괜찮은 물건이 있다면 사올 생각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한국에 들고가면 예쁜 쓰레기가 될 법한 것들

살까말까? 고민하다 결국 하나도 사지 않았다

헤난가든 리조트의 비누받침대는 꼭 사고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았다 ㅜㅜ

 

 

기념품 가게 외에도 과자나 과일을 파는 식료품 가게도 조~금 있었다

 

 

아무것도 건지지 못한 채 허무하게 디딸리빠빠를 나오던 중 발견한 코코넛 아이스크림가게!

바로 저 초록색 지붕을 가진 가게

 

 

얼마전 싱가폴 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싱가폴에서 먹었는데 괜찮았다며 우리를 이끌었다

 

 

초록색 옷 입은 청년이 아주 열심히 만들어주심

그 자리에서 코코넛을 쪼개서 바로 조리

즉석아이스크림이다 ㅋㅋ

 

 

망고랑 땅콩 토핑 선택여부도 물어보며 조신하게 조리해주심

 

 

마지막으로 코코마마 깃발을 꽂으면 끝

 

 

동남아 느낌 물씬나는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에 기분 업업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망고를 먹다보면 마지막에는 코코넛이 나온다

난 아직 코코넛맛을 못느끼겠당

그냥 무맛이다 무맛

여튼 마지막엔 채썬 코코넛이 나오며 아이스크림은 마무리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코코넛 아이스크림인 것 같다

 

디딸리빠빠 입구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