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여행기 머리글

반응형

 

 

임산부의 성지

나도 다녀왔다

괌 태교여행

 

워낙에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다른 곳을 찾아 봤지만

지카피하고 방사능피하면

임산부가 갈 곳은 괌과 블라디보스톡밖에 없었다

 

그러면 쇼핑도 할 수 있고 스노쿨링도 할 수 있는 괌으로 가자!

 

 

 

 

항공편은 대한항공으로

야무지게 임산부 키트도 받았다

 

 

매번 해외항공사 이용하다 국내 대형 항공사 이용하니

넘나 편하고 좋은 것~~

 

 

2017/12/06 - [여행/국외여행] - 대한항공 탑승 후기 (부산 김해-괌) 임산부 키트는 꼭 받으세요

 

 

 

 

 

괌 여행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렌트

 

우리는 전일정 렌트

 

 

2017/12/15 - [여행/괌 201709] - 괌 태교여행 '닛산 렌트카' 로 편하게 다녀왔어요

 

 

 

 

너무너무 고민했던 호텔은

힐튼호텔 3박 4일

알루팡 레지던스 2박 3일

 

오직 스노쿨링 하나만 보고 선택한 힐튼호텔은 대만족

다음에 괌을 가더라도 힐튼으로 가기로 했다

 

고기를 구워먹고자 알루팡레지던스도 예약했는데

이또한 넘나 좋았다

 

 

 

 

힐튼에 연결된 바다를 나가면

물고기가 가득하다!

 

내가 힐튼을 선택한 단 하나의 이유

 

 

 

 

괌 쇼핑 별로래서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결국 또 이만큼 싸들고 왔다

캐리어도 새로 사서 채웠음 ㅋㅋㅋ

 

괌 쇼핑의 메카를 소개하자면

 

 

 

 

K-mart 케이마트

미쿡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24시간 영업 홈페이지에서 쿠폰구할 수 있음

 

 

 

 

Guam Premier Outlets

바로 GPO

괌 프리미어 아울렛

괌에서 쇼핑하려면 제일 자주 가는 곳

 

GPO안에는 타미, 스케쳐스, 캘빈클라인, 나인웨스트 등

각종 브랜드들이 있고

또 미국 쇼핑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ROSS 로쓰

 

타미쿠폰은 홈페이지에서 또는 일정금액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고

타미 구매시 캘빈클라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Dress for less

이월되고 또 이월된 재고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GPO에 있는 로쓰가 가장 크다

 

 

 

 

Micronesia Mall 마이크로네시아몰

라코스떼, 캘빈클라인, 갭 등의 매장이 있고

 

 

 

 

Macy`s 메이시스라는

백화점이 입점해 있다

메이시스 안에는 폴로가 있다

 

마이크로네시아몰 안내데스크에

메이시스 할인쿠폰이 있음

 

 

 

 

Pay-less 페이레스 슈퍼마켓

여긴 그냥 슈퍼인데

식재료는 케이마트보단 여기서 사는게 나은 것 같다

 

난 레지던스에서 해먹을 음식

페이레스에서 구매했다

 

 

 

 

괌에는 맛집이 없다고들 하는데

난 그럭저럭 괜찮게 먹고 다녔다

 

보라카이보다 나은 거 같기도 하고...?

 

괌 최고의 맛집은

찰리스 필리 스테이크

Charleys Philly Steaks

 

 

 

레지던스에서도

스테이크 구워먹고

랍스터 쪄먹고

ㅎㅎㅎ

 

 

 

한번쯤은 가볼만한 남부투어도 다녀오고

괌 필수코스 사랑의 언덕도 화창한 날에 다녀왔다

 

 

 

 

돌아올땐 친절한 괌 공항 직원이

임산부 표시를 따로 해주셔서

김해공항에서 제일 먼저 가방을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노잼을 예상했지만 넘나 좋았던 괌여행

스노쿨링하고 쇼핑하고 쉬고 먹고 무한반복!  

 

아기태어나면 또 가자며 배우자랑 약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