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제철맞이 킹크랩 대게 먹으러 죽도시장행

반응형

 

 

대게철이 되었다 !!!

지난 주말 킹크랩먹으러 죽도시장으로 고고

 

다리 하나 떨어진 애 키로당 4만원으로

대게 한마리 서비스

 

싸게 먹은 듯 ?! ㅋㅋ

 

포항 살면서도 적당한 가격이 얼마인지

어떻게 흥정을 해야 하는지 1도 모른다 ㅜㅜ

 

 

 

 

 

 

여튼 나는 시장 안쪽 식당으로 가지 않고

공영주차장 건물 옆 대게 쌓아 놓고 파는 곳에 가서

대게를 사고 그 건물 식당으로 가서 먹는다~

 

이게 포항 현지인이 알려주는

죽도시장 대게 싸게 먹는 법 이라고 확신은 못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싸게 먹는다고 느껴짐

 

제철 대게 즐기러 죽도시장 오는 분들이 많을테니

자신은 없지만 나름의 팁입니다

 

 

 

 

 

 

일단 서비스로 받은 대게

킹크랩 너어어어어무 오래 걸리는 것

 

킹크랩에 비하면 잔챙이 같은 대게

그냥 에피타이저일 뿐

 

 

 

 

 

 

이 사진만 보자면

뭐여 쪼만한데 싶지만

 

 

 

 

손이랑 같이 나온 사진을 보면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ㅋ

 

 

 

 

 

 

게딱지에 밥 두그릇 넣고 비볐는데

공간이 남는다 ㅋㅋㅋ

3공기 넣으면 딱 맞을 듯

 

게장 밥에는 살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다

훠우 스케일!

 

 

 

 

 

 

완전 싹싹 긁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둘이서 대게먹어도

최소 십만원은 넘기는데

 

풍성한 식감의 킹크랩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