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7일차: 바르셀로나 BNC 람브라스 호스텔, 보케리아 시장(가우디투어)

반응형

드디어 스페인 여행의 중심지

바르셀로나 입성

 

 

 

2018/04/23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여행 6일차: 그라나다 공항 버스 이용하기, 그라나다 공항에서 부엘링타고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이동

 

 

 

 

새벽 1시에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는

부엘링을 이용했기에

우리는 걱정을 많이 했다

 

늦은 시간이라 일부러 번화가인

카탈루냐 근처의 숙소로 잡았으나

 

카탈루냐 광장 역시 우리같은 관광객을 노린

소매치기가 많다고 하여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긴장과 초스피드 이동으로 인해 사진이 없다

 

 

뭐 그런데 아~~~~무도 관심없었고?

ㅎㅎㅎ

별일없이 숙소 도착 ^^

 

 

 

 

 

 

 

우리가 이용한 숙소는

BNC Ramblas Hostal

비엔씨 람스라스 호스텔

 

 

2016/06/20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관광: 스페인 숙소 추천 2. 그라나다 Hotel Abades Recogidas, 바르셀로나 BCN Ramblas Hostal, 바르셀로나 ATENEA CALABRIA APARTAMENTS

 

 

 

람브라스 거리에 위치하였고

더군다나 보케리아 시장과 맞은 편에 있어

찾기도 쉬운

게다가 저렴하기까지한

엄청난 숙소였다

 

하지만 사진상으로 방이 엄청 좁아보여

2박만 예약을 했는데

 

룸업그레이드를 받은 건지

침대 3개가 있는 넓은 방을 배정받아

아주 편하게 생활하고

 

여길 4박 했었어야 했다며

쬐~끔 후회했다

 

 

 

 

 

 

보케리아 시장 입구에서

딱 맞은 편 건물이지만

처음엔 못찾았음

 

이유는 저 작은 간판

 

1층엔 식당

그위엔 에로틱뮤지엄ㅋㅋ

 

호스텔 입구는 파란색 P가

붙어있는 저 곳이다

 

 

 

어쨋든 BNC람브라스는

대강추하는 숙소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첫째날 일정은

가우디투어

 

헬로우유럽의 상품을

한국에서 예약해두고 왔었다

133,600원/2인

 

아침에 카탈루냐 광장으로 집결~

 

 

처음 만나는 바르셀로나의 아침은

이런 모습이었다

 

역시 대도시

 

 

 

 

 

 

수신기를 받고

 

야무져보이는 가이드님과 함께

출발~

 

 

 

 

 

첫번째 방문지는

가우디와 상관은 없지만 ㅋㅋㅋ

바르셀로나 핵심 관광지

보케리아 시장

 

 

 

 

 

 

스페인 대표 먹거리

하몽가게

멜론이랑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

제대로 못 먹어봤다

 

다음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지 ㅠ

 

 

 

 

 

 

알록달록 컵과일

넘나 이쁜 것

 

 

 

 

 

 

새우크기 어마어마하구요?

 

 

 

 

 

재래시장이라는데

 

관광지라 그런가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다

 

 

마드리드의 산미구엘시장과는

또 다른 분위기

 

 

2016/08/13 - [여행/스페인 201603] - 스페인 여행 2일차: 마드리드 (마드리드왕궁, 알무데나대성당(마드리드대성당), 산미구엘시장, 마요르광장, 2일차 경비)

 

 

 

 

 

 

상큼하게 과일 하나 사먹음

 

 

 

 

 

가이드님이 민트색 가게 추천

과일 가격 1유로 평준화를 이끌어낸

착한 가게라고 ^^

ㅋㅋㅋ

 

 

이제 본격 가우디 투어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