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이마트 피코크 새우완탕스프 위드 누들 후기후기

반응형

 

 

 

이마트 피코크엔

은근 괜찮은 상품이 많다

 

이번에 먹은

피코크 새우완탕스프 위드 누들

요것도 꽤 괜찮았다

 

태국음식이라 현지화된 맛에

동남아 음식을 안 좋아하는 사람은

안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내가 느끼기엔

과하지 않은 현지맛이라

정말 괜찮았다

 

 

 

 

일단 조리방법

정말정말로 간단하다

ㅋㅋㅋ

 

그냥 물 붓고 전자렌지 땡

 

라면끓이는 것 보다

더 쉬운 조리법

 

 

 

 

 

 

 

물 붓기 전 사진을 못 찍었지만

그냥 요 조리끝낸 모습에서

물만 빠진면 된다

 

 

투명한 국물에

탱탱한 면발

새우완탕 세개

 

 

 

 

 

 

일단 국물 한 번 들이키면

좀 심심한듯 하면서도

묘하게 중독성 있다

 

동남아향이 스멀스멀나기도 하면서

마지막엔 다진 마늘맛이 확 난다

 

 

 

 

 

면발은 눈으로 보기엔

밀가루맛이 많이 날 것 같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국물이 적절히 베여있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새우완탕이 실했다

이런 인스턴트는 맛의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피코크에서 나오는 상품들 보면

피코크 정말 열일하는구나 싶다

 

가격은 이천얼마였던 것 같는데

부담없는 가격에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 싶을때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