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오아시스 제품 추천: 미니 완자떡갈비

반응형

 

요즘 즐겨 찾는 오아시스

유기농 온라인 마켓이다

 

100% 유기농 제품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원재료를 보면 

어느 정도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군 싶다

 

그리고 오아시스에서 파는 것들은 

질이 좋은 것이 많다

한마디로 대충 흉내만 내는게 아니라

신경써서 제대로 만들어낸 느낌?

 

 

 

그 중에서 내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미니 완자떡갈비'

 

 

 

300g에 5,460원으로

시중 마트에 파는 냉동식품에 비해선 비싼 편이긴 하나

자세히 보면 원재료가 전부 국내산! 

 

 

 

뒷면을 보자

마음이 편해지는 원재료들 

유기농설탕, 조미료도 국내산 콩으로 만들었대고

난 그렇게 유기농 따지는 사람 아닌데

그래도 괜히 기분이 뿌듯

 

 

 

오늘 저녁 아이 식판샷

밥이 떡밥이라 민망쓰하다 ㅋ

떡갈비 하나가 어른에겐 두입정도면

끝날 정도의 크기이지만

밥 안 먹는 우리 아이 ㅠㅠ

작게 잘라먹는 우리 아이ㅠㅠ

입에는 8등분정도 잘라 줘야해서

오늘 저래 먹고도 남았음ㅋㅋ

 

 

 

내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히 재료가 좋아요!가 아니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성분은 둘째치고 

음식은 맛이 좋아야지

 

아이 주려고 떡갈비를 자르는 순간

온 집안에 맛있는 육즙냄새가 퍼져

'아 이건 포스팅해야해'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정말 진짜

담양 떡갈비정식집에

앉아있는 기분이 들 정도 

 

풍성한 고기맛 

완전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