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다이소) 집콕 유아 놀이템 바다친구들 홀로그램 매직커

반응형

 

 

다이소나 문구사에 가면

아이랑 집에서 하기 좋은

활동거리들이 꽤 많다

 

이번엔 다이소에서 사온 

홀로그램 매직커

 

 

 

 

한참 하다가 괜찮다싶어

포스팅해야지 하는 마음에

사진을 찍었음 ㅋㅋ

 

일단 요런 바다친구들 그림이 있는데

앞뒤로 종이를 한겹 벗겨내면

찐득찐득 접착면이 나온다

 

 

 

 

사진 엉망진창 죄송 ㅠ 

 

학종이 크기의 홀로그램 색종이들이

10장 들어있다 

다들 반딱반딱하니 아이마음을 쉽게 뺏는다 ㅋ 

 

여튼 아까 바다친구들 접착면에다

색종이 올리고 문질문질하면 완성

 

 

 

 

열심히 해요잉

 

 

 

 

그렇게 탄생한 

아들의 작품

예쁘네 ㅋㅋ

 

앞면은 홀로그램을 붙이고

뒷면은 스티커로 벽이나 창문같은데 붙일 수 있어

애들이 좋아한다

자기가 만든거 스티커로 붙일 수 있으니까

 

 

 

 

이건 내꺼 ㅋㅋㅋ

 

애들시키기에도 좋지만

어른들 킬링타임용으로도 괜찮다

큰 스트레스없이 뭔가를 만들었다는성취감

느끼기에 딱 좋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