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집에서 아이랑 놀기 좋은 집콕육아템 '공룡목걸이만들기'(유니아트)

반응형

공룡 목걸이 만들기 / 유니아트

 

내가 좋아하는 문구점에 가면 

이런 만들기세트가 한코너 가득

진열되어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

집콕 육아템으로 

아주아주 좋은 놀거리가 된다

 

오늘은 '공룡 목걸이 만들기'

를 가지고 아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성품은 사진에 보이는 것이 전부이다

목걸이 줄, 공룡그림, 비즈

아이에게 공룡 색칠하라하고

공룡이랑 목걸이줄을 O링으로

연결해줌 (공구썼다)

 

 

그리고 목걸이 줄에 

원하는 색깔 비즈를 끼우라고 하고 

멍때리고 있었는데 

아이가 자꾸 짜증을 낸다 ㅠㅠ

왜 그러냐하며 봤더니

목걸이 줄이 허벌이다ㅋㅋ

 

 

엄마가 도와줘도 될까?

(엄마 맘대로 막 하면 절대 안됨 상전이시니까)

실핀가져와서 줄에 꽂아주고

요래요래하거라 ~

 

 

가르침을주니 헤헤헤 거리면서

엄청 또 좋아한다

본인 눈에 처음보는 도구를 가져와서

새로운 방식을 접하니

그게 또 재밌고 좋았었나보다

 

 

나중엔 혼자 줄에 실핀꽂고 다함

습득력이 빠른 아이들 

 

 

비즈 다 꽂고 

거울앞에 가서 목걸이 해보자하니

엄청 신나하며 뛰어감 ㅋㅋ

 

뒤에서 줄 묶어주니

간지럽다고 또 뒤집어지고 ㅋㅋ

해맑은 아이들 

 

 

짜잔

90%이상 아들솜씨로 

만들어진 공룡목걸이

 

단돈 천원으로 

즐거운 시간, 재밌는 놀이, 성취감

많은 걸 얻을 수 있었다

 

아 여기 제품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추천!!

(협찬x, 내돈내산o)

 

http://www.uniartkorea.com/product/list.html?cate_no=368 

 

만들기패키지 - 만들기패키지

만들기패키지

uniart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