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대구노보텔 걸스나잇패키지 이용후기

반응형

 

 

 

지난번 친구들과 함께했던

대구 노보텔의 걸스나잇 패키지

비록 걸은 아니지만 이용해봤다 ㅋㅋ

 

 

 

슈페리어스위트 + 슈페리어트윈이

커넥팅룸으로 제공된 패키지

거기에 침대를 추가했더니 거실에다 떡하니 ㅋㅋ

하지만 몇몇이 빠져서 빈침대가 넘쳐났다고 한다

 

 

 

 

치즈 살라미 과일과 와인이

세탕되어 있었고

먼지가 앉지 않도록 랩핑되어 있었다

꽤 괜찮은 구성으로 보인다

 

 

 

먼저 둘러볼 방은 슈페리어 트윈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해 옆에 살포시 놓여있다

 

 

 

방이 꽤 큰 느낌?

왠지 모르게 노보텔이 복작거리는

대구시내 안에 있어 방이 작을 것 같은

편견이 있었던 것 같다

객실이 기대이상이었다

 

 

 

 

옷걸이가 너무너무 많고요

 

 

 

고오급 호텔느낌의 화장실

 

 

널찍하니 너무 좋았다

 

방 화장실 모두 넓었던 슈페리어트윈

해외여행가서 이정도 객실만 받으면

아주아주 만족할 것 같은데!

 

 

 

 

 

데코와 플레이팅이 되어 있던

슈페리얼 스위트룸의 거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했더니 거실에다 똬 ㅋㅋ

 

 

 

 

 

스위트룸의 품격인가

스타일러가 있었다

3벌짜리 스타일러

우리집꺼보단 작군 헤헿

물은 채워져 있었고 향기필터는 없는 듯 했다

 

 

 

 

슈페리어 스위트의 침실

이것이 퀸사이즈인가?

사이즈는 모르겠지만 넓은 것이

아주 좋았다

 

 

 

모든 창에 암막커튼이 쳐져있었는데

커튼을 걷었더니 꽤 뷰가 괜찮았다

비록 건물 옥상뿐이지만

 

 

 

대구시내를 바라보며 추억에 잠겼었지

 

 

 

 

 

슈페리어 스위트룸의 화장실은

트윈에 없던 욕조가 있었다

 

 

 

역시나 넓어주시고

 

커넥팅룸이 룸끼리만 연결된 것이 아니었나?

트윈의 객실과 스위트의 거실사이에

문을 열어 연결이 되어 있었는데

특이하게 스위트의 화장실도

트윈 스위트 양쪽으로 문이 나 있었다

잘 잠궈야지 하나만 잠궜다간 큰일난다

ㅋㅋㅋㅋ

 

 

 

 

밖에서 곱창구이와 전골을 뿌셔뿌셔하고

새벽에 즐겼던 와인과 기타등등 ㅋ

 

 

 

 

다음 날 아침은 역시 조식!

늦게 내려갔던 탓인지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채워져있진 않았다 ㅠ

 

 

 

 

나름 연어도 있고 클렌즈쥬스도 있었는데

왜 이렇게 그냥 그랬던 것만 같은 기억일까

아마도 늦게 내려가서 허겁지겁 먹어서일까

다시 가게 된다면 일찍 내려가 여유롭게 즐겨보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