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4일차: 오스트리아 빈 슈니첼 맛집 피그밀러 Figlmüller

반응형

 

씨씨박물관만큼 블링블링한 

왕궁 앞 상점들

 

2022.03.16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4일차: 오스트리아 빈 마리아테레지아광장, 호프부르크왕궁 씨씨박물관

 

동유럽 여행 4일차: 오스트리아 빈 마리아테레지아광장, 호프부르크왕궁 씨씨박물관

트램을 내린 곳은 바로 여기 빈 관광의 핫플레이스 마리아테레지아동상을 중심으로 자연사박물관-미술사박물관이 마주보고 있고 길 건너면 호프부르크왕궁(케른트너) 그 맞은 편엔 현대예술을

dorothyoo.tistory.com

 

 

마시모두띠가 있어서 구경함

확실히 한국보다 싸다!!

 

 

조금 걷다보면 빈 케른트너의 중심

슈테판 대성당

 

 

여윽시 주변엔 관광객이 많다

번화가 중심에 있어서

관광객+현지인 유동인구 폭발

 

 

우린 점심을 먹기 위해 

빈 유명 슈니첼 맛집인 피그밀러로 향했다

골목에 있지만 찾기 쉽게 표시를 잘 해놓았다

장사할 줄 아는 양반들

 

 

엇 그런데 자리가 없다? 

그렇다면 근방에 2호점이 있다

2호점으로 가는 길 역시 

표시가 잘 되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유럽에서 이런 속전속결 잘 없는데

여기 참 마음에 든다 

 

 

피그밀러 2호점 내부는 

동굴느낌?? 좀 특이하다

 2호점은 대기없이 바로 착석 가능하였다

 

 

화려하면서 세련된 오스트리아 빈에서

뜻밖의 미니멀리스트를 만남

딱 필요한 것만있고 구비되었고

딱 필요한 크기의 테이블이 놓여있는

유명맛집 최적화 인테리어 

 

 

인터넷에서 조사해간 대로 

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의 슈니첼을 주문했다 

양념없는 돈까스처럼 생겼고

보기에 좀 텁텁해보이고 고기도 얇다 싶지만

의외로 부드럽고 간도 맞았다

그렇다고 와 이거 존맛탱 이정도는 아니고

아 오스트리아의 대표음식인 슈니첼은 

이런 맛이구나 생각보다 괜찮구나 정도

 

 

비쥬얼이 워낙에 멋도 맛도 없어 보여서 ㅋㅋㅋ

의외로 괜찮았다

소금 후추 찹찹 뿌려도 괜찮고

그냥 먹어도 괜찮았다

 

 

 이 집의 유일한 사치

그것은 바로 조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2호점도 대기줄이 생겼다

 

다시 비엔나에 가게 된다면 

추억을 쫓아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