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22.09 뭄바이여행

반응형

 

우리 나라 추석연휴 비슷하게 인도도 휴일이었다

그래서 2박 3일로 뭄바이에 다녀오기로 함

우리의 목표는 키자니아, 과학관 등 

아이를 위한 코스

쓰레기 더미들과 덜컹거리는 도로를 상상했었는데

푸네-뭄바이 고속도로는 아주 쾌적하고

나름 대자연도 구경할 수 있었다

 

 

첫번째 목적지는 일식레스토랑 ORIGAMI

 

 

일식집인줄 알았는데

일식, 한식, 멕시코음식까지

가게 내부 깨끗하고 좋았다

 

 

역시 대도시라서 그런지

삐가뻔쩍한 건물들이 많았다

 

 

고층건물 많고 

사이사이에 서민들이 살법한 건물도 많고

빈부격차 제대로 느껴짐

 

 

숙소는 더 세인트레지스 뭄바이

피닉스 팔라듐과 연결되어 있어

상당히 편한 곳이었다

 

 

나름 오션뷰도 나오고요?

파란색 지붕을 보며 저기가 도비가트인가 했음

 

 

쇼핑목적도 있었는데 딱히 살만한게 없음

마시모두띠에서 남편옷 몇개 샀다

 

 

ㅋㅋ 밥먹으러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 갔는데

남편이 샌들을 신고 있어서

이런 신발신으면 입장이 안된다고 함

아놔 ㅋㅋㅋ

 

 

아침에 조식먹고요

 

 

키자니아왔음 ㅋ

우리가 간 날이 뭄바이에서 아주 큰 행사가 

열리는 날이라 사람들이 돌아다니지 말라고함 

그리하여 과학관 미술관 이런거 다 포기하고

키자니아 하나 다녀왔다

 

 

 

영어 못하는디..

어찌어찌 껴서 하긴 하더라

ㅋㅋㅋ

 

 

애 먹으라고 미키마우스 팬케이크 구워줌

김밥이랑 롤종류도 있는 조식 

이것때문에 세인트레지스왔다 ㅋ 

 

 

한식당 검색했는데 호텔 가까이 하나 있었다

이곳은 BTS 식당 그 잡채

우리나라의 위상 체감하고요

음식은 또 어찌 이리 잘 만드는거지

뭄바이에서 먹는 순두부찌개 

경주 맷돌 순두부 부럽지 않을 정도

하지만 핫도그는 우리 동네 달고나가 더 맛있다

(우리동네에 떡볶이 꽈배기 등등

전화하면 배달도 해주는 식당있음ㅋㅋ)

 

 

 

뭄바이왔으니 해안가 드라이브도 하고

우리나라 광안대교같은 다리도 건넜다

 

쓰다보니 시간 다 엉켰넼ㅋ

늘 하던대로 여행기 하나하나 올리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