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인도 뭄바이 공항 인근 숙소 추천: JW 메리어트 뭄바이 사하르 JW Marriott Mumbai Sahar

반응형

 

나의 인도 입국은 아주 긴박하게 돌아갔다

 

코로나 음성 확인이 되자마자 

이틀 후 출발 비행기를 발권하고 

다음 날 KTX타고 서울로 갔다가

또 다음날 새벽 인천공항으로 갔다

 

2022.04.22 - [후기] - 출국 앞두고 코로나 걸린 이야기

 

출국 앞두고 코로나 걸린 이야기

출국을 2주가량 앞두고 코로나에 걸렸다 우리나라는 확진 40일-10일 사이라면 코로나 양성결과가 나와도 입국이 가능하지만 내가 가는 인도는 무조건 음성결과가 나와야 하는 곳이다 - 이전에

dorothyoo.tistory.com

 

2022.05.03 - [여행/국외여행] -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인천-방콕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인천-방콕

얼마만에 오는 공항이냐 ㅠㅠ 타이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로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 라떼는 라운지 하나만 운영했는데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

dorothyoo.tistory.com

 

2022.05.04 - [여행/국외여행] -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로얄실크라운지로 초대한다고? 이땐 몰랐지 니가 그렇게 큰일을 할 줄은 방콕 수완나폼에 내려서 환승하러 갑니다 환승할때 별다른 확인사항은 없었다 (코로나, 여행자보험관련) 다만 가지고

dorothyoo.tistory.com

 

 

그 과정중 대충 훑어보고 예약했던

JW 메리어트 뭄바이 사하르 호텔

공항이랑 가깝네 좋아! 하며 예약 고우

 

 

정말 가까이에 있다

실제로 가보고 깜짝 놀랄 정도로 가까움 ㅋㅋ

 

 

입구부터 뭔가 상당히 으리으리하고

삐까뻔쩍한 것이 좋아보임 

 

 

객실내부는 뭐 그냥 호텔방 

다 똑같이 생긴 그것

 

 

그런데 화장실이 거어어업나 크다

방이랑 1:1 느낌 ㅋ

체중계 센스 돋보였다

 

 

커텐걷으면 비행기 보이고욤??

앞에 건물 다 지으면 가려서 좀 슬프겠다

 

 

엘리베이터도 겁나 많았는데

이날 뭐 고장났는지 좀 이상했음

 

 

생각보다 고급진 시설에

널찍한 화장실 등 여러모로 괜찮았지만

그보다 나를 놀라게 했던 건 바로 조식! 

여긴 무슨 조식뷔페가 아니라

5,6만원정도하는 뷔페인줄 ㅋㅋ

 

 

애가 빵먹고 싶다하니 빵 쌓아온 애비

내가 심신이 지쳐 사진찍을 여유가 없었는데

메뉴 가짓수가 정말 어마어마했다

 

 

테이블마다 기본세팅되어있는 잼, 소스

 

 

아침에 상큼하게 먹을

디톡스 쥬스도 있고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메뉴가 어마어마했는데

거기에다가 직원들이 수시로

스페샬 메뉴를 들고 돌아다니면서 

이거줄까? 먹어볼래? 함

에그베네딕트, 버거, 커피, 라씨 등등

 

 

오물렛처럼 DIY할 수 있는 와플

참고로 여기 오물렛 존맛탱

 

 

이것이 돌아다니면서 나눠준 망고라씨

완전 맛있음!! 

두번 받아 먹었다

 

 

돌아다니면서 나눠준 짜이

안먹는다 하면 직원들 슬퍼함ㅋㅋ

 

 

특이한건 ㅋㅋㅋ 뷔페음식 싸달라하면 싸줌

근데 한달정도 인도생활해보니 여긴 포장문화?가 발달되었다

식당에서 음식남으면 거의 싸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뭄바이공항 근처에서 

숙박할 일이 있다면 재방문의사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