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외여행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인천-방콕

반응형

 

얼마만에 오는 공항이냐 ㅠㅠ

 

 

타이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로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 

 

라떼는 라운지 하나만 운영했는데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되었으니 다 문열지 않을까 싶다

 

 

11번 탑승구 주변에 갔는데 문 닫겨있고욤..

찾아 헤매기 시작

 

 

여기있는데 왜 보질 못하니 

11번 탑승구 주변에 두개 있었음ㅋ

난 문닫긴 곳 주변만 맴돌았다

 

 

라운지 사진 찍을 여유 1도 없습니다

나는 김해공항에서만 라운지를 가봤는데

거기보다 공간 자체도 넓고

아무래도 그 시절보다 공항이용객이 적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그래 너 하고 싶은거 다 해

정보검색 등등 활용할 수 있는데

사진도 찍어준다

 

 

문자로 보내줌 ㅋㅋㅋ

 

 

40번 탑승구 옆에 이런 공간도 있음

 

 

내가 포비도 됐다가 뽀로로도 됐다가 

 

 

비즈니스 처음 타보는 사람 둘 

좌석 보자마자 마음이 푸근

 

 

모니터까지 간격보소 ㅠㅠ 

일반석만 타본 사람 갬덩했네

 

 

슬리퍼, 헤드셋, 담요

기본적인 물품들

 

 

편안해 보이시네요

아이의 두번째 비행인데

첫번째는 24개월전

좌석도, 기억도 없는 비행

그래서 우리 애가 아는 비행기는

다 누워타는줄 안다 하하하

 

 

보라색 타이항공 담요 

색깔 쩜 고운디? 

 

 

만나리나덕 파우치가 마음에 든다

 

 

앉자마자 주스공세

 

 

버튼이 참 많다

대충 그림보면 감오지유

 

 

댄항공의 땅콩만큼 맛있는 아몬드

에피타이저는 챔취와 연어롤

 

 

좌 오리고기 우 소고기라자냐

오리고기 겁나 부드러움

마치 푹 삶은 감자탕고기 같았다! 

애 안먹어서 내가 이거저거 다 먹고요 

승무원이 아기 너무 안먹는거 아니냐고 걱정해줌 

 

 

이분은 그저 신났고요

비행기 적응 10000000%

참 우유는 열심히 먹었다

 

 

그러다 애착인형 귀잡고 잠들었음 

ㅋㅋㅋㅋ

 

 

의자 젖히고 누워 천장을 보니

스페인간다고 10시간 앉아있다가 

엉덩이에 불났던 때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

 

 

 

그러다 방탄 노래들으며 잠들었음 ㅋ

 

2022.05.04 - [여행/국외여행] -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타이항공 비즈니스타고 방콕-뭄바이

로얄실크라운지로 초대한다고? 이땐 몰랐지 니가 그렇게 큰일을 할 줄은 방콕 수완나폼에 내려서 환승하러 갑니다 환승할때 별다른 확인사항은 없었다 (코로나, 여행자보험관련) 다만 가지고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