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22.09 뭄바이여행: 피닉스 팔라듐, 세븐키친스(더세인트레지스뭄바이)

반응형

 

내가 묵었던 세인트레지스와 피닉스팔라듐몰은

외부로 나가지 않고 바로 진입할 수 있도록 

연결되어 있다

 

 

뭄바이가면 쇼핑 좀 해야지 했던

나의 큰그림 

 

 

대충 명품브랜드 몇개 있고

몰이 엄청 크긴큰데

뭐 내가 사고 싶은건 없다 ㅠㅠ 

 

 

몰 들어가자마자 마카롱 타령 시작

 

 

마카롱 더 먹고 싶대서 아예 앉아서 세트로 시킴

하지만 이건 또 안먹고 ㅋㅋ 

집에 들고올때까지 안먹어서 메이드줌

티라미슈랑 아메리카노도 시켰는데 노맛

 

 

포토존이지만 

배경사진만 찍음

 

 

사실 내 목표는 마시모두띠였는데

여자옷 살거 드릅게 없다

남자옷은 좀 괜찮길래

남편옷만 사왔음

한국보다 꽤나 저렴한 편

 

 

저녁은 호텔 내의 By The Mekong 갈랬는데

남편탱 맨발에 샌들신어서 입장거부당함 ㅋ

그래서 Seven Kitchens에 갔다

 

 

스파게티 피자 롤 

조금 짜지만 그럭저럭 괜츈

맛집은 아님 ㅋ 

어차피 인도에는 맛집이 없다는

나의 생각.........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