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22.09 뭄바이여행: 인도에도 있다 '키자니아 뭄바이'

반응형

 

뭄바이여행의 주 목적지

키자니아로 왔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했음

https://india.kidzania.com/en-in/pages/mumbai-pricing

 

KidZania Mumbai Ticket Pricing | Kids Play Zone In Mumbai

× Ticket Prices FULL DAY PASS Babies (<2 yrs) FREE Toddlers (2-4 yrs) ₹700 Onw Kids (4-16 yrs) ₹1,350 Onw Adults (17-59 yrs) ₹650 Onw Sr. Citizen (60+ yrs) ₹300 Onw ANY 5 HOURS Babies (<2 yrs) FREE Toddlers (2-4 yrs) ₹600 Onw Kids (4-16 yrs) ₹

india.kidzania.com

 

 

거대한 실내 마을 

각종 회사와 상점이 몰려있는 번화가 스탈

 

 

사실 우리 아이에겐 어려운 프로그램

게다가 영어로 진행되니 더 힘들다

 

 

키자니아도 처음 온거라 시스템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회 좀 하다가 뭐라도 해보자 싶어

병원에 집어 넣음

누나들 사이에 껴서 뭔가를 한다

앰뷸런스 타고 한바퀴 돌고옴 

 

 

병원 체험 끝나니까 일당 줌 

아싸 돈 벌었다 ㅋㅋ

 

 

이번엔 미술작업실

여긴 돈내고 체험

(키자니아 돈)

 

 

뭔가를 만들어서 급히 내보내는 느낌

큰 애들은 남아서 뭐 하던데 ㅋㅋ

우리 애는 뭐 곤란했나? ㅋㅋ

 

 

여긴 뭐하는 곳인지 몰겠으나 

여튼 애가 자동차 좋아해서 하고 싶었는데

키가 모자라 ㅠㅠ

 

 

여긴 항공사 체험

에어인디아 아니고 터키쉬인 이유는 뭐임? ㅋ 

여튼 애들만 들어간다

 

 


보호자는 라운지에서 쉬고요

라운지에서 내부 모습 모니터로 볼 수 있음

가상 비행 하는 듯 했다

 

 

비행마치고 돈 벌어 왔넴

사진촬영용 의상도 있음

 

 

택배 알바도 가능

 

 

여기는 공사현장

 

 

벽돌 좀 쌓아보고

 

 

여기는 핫플 소방서

 

 

옷 갖춰입고 영상물보고

소방차타고 출동

 

 

소방차 뒷칸에 한가득 타고 

화재장소 도착

 

 

어린이 소방관들 

화재진압중

이거 대전어린이회관가면 할 수 있는데

아 대전가고싶다 성심당 ㅠㅠ

 

2021.09.15 - [여행/국내여행] -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 대전 어린이 회관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 대전 어린이 회관

대전여행코스로 아이를 위한 최고의 곳 대전 어린이 회관! 월드컵경기장 한켠에 있다 회관 앞에서부터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다 좀 일찍 도착해서 밖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다 우리 애는 이미

dorothyoo.tistory.com

 

 

 

인도 학부모들 고마 좀 참견하소

물쏘는 거쯤은 애들 맘대로 하게 냅둬주라

불 다 끄고 격려해주는 소방서장님 ㅋ 

 

 

암 생각없이 신문사 들려보냈는데

아이가 하기엔 거어어어업나 어려움

저기 딴데가서 인터뷰하고 그걸 토대로 기사써야함

 

 

영어대화 못해요 ABC도 못써요

컴퓨터 키보드는 어떻게 치겠어요

 

그래도 신문사 사장님이 도와주신덕에

어찌어찌 뉴스페이퍼 만들어왔음 ㅋㅋ

 

 

여기는 뭐라해야하지..?

금고?? 금고인데 배달함

여길 무어라 합니꽈...?

 

 

어쨋든 배달간다 

돈 벌어야 하니까 ㅋㅋ

 

 

배고파서 중간에 피자랑 뭐랑 사먹음

생각보다 맛있...었....다.....

 

 

다음은 래핑카우

2층엔 주로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많았다

 

 

여긴 끝나니까 치즈 하나씩 줌

 

 

여긴 코딩회사 컨셉인건가

 

 

잘 모르겠고 

걍 게임하라고 들여보냄 ㅋㅋ

 

그 밖에도 가볼만한 곳은 많았는데

사람이 너어어어어어무 많았다

하필 우리가 간 날 

어디서 단체손님이 와서 

애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ㅠ 

아쉽네 ㅠㅠ 

 

이제 영어도 꽤 잘 알아들으니

올 하반기쯤에 또 가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