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22.09 뭄바이여행: 한식당 Sun and Moon Korean Restaurant

반응형

 

호텔에 누워 한국식당을 검색해봤더니

호텔 완전 가까이에 한식당이 있었다

오 이게 뭐야 하면서 가봄

Sun and Moon Korean Restaurant

 

 

 

입구에서 나를 반기는 

우리의  BTS

 

 

그렇다 이곳은 바로

인도 k-팬들의 성지

그중 지분의 95%는 BTS

달려라방탄이라도 뜨는 날엔

뭄바이에 사는 팬들 여기모여서

같이 영상볼 것 같은 느낌 ㅋㅋ

 

 

예쁜 메뉴판

삼겹살 국밥 찌개 

요런거 다 있었음 

 

 

그럴듯한 밑반찬

콩조림 김치 

베이비콘볶음 고구마맛탕

 

 

짬뽕, 볶음밥, 순두부찌개

 

다들 맛이 훌륭했다! 

오 괜찮은데? 하며

 

 

싹싹 긁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잘 먹고 뭔가 더 먹고 싶은 마음에

핫도그 포장해왔는데

핫도그는 그냥 그랬다

 

반전은 한국사장님이 아니라

외국인 남자분들이 운영하는 곳이란거 

(인도인인지 다른 나라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