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인도

22.09 뭄바이 여행 : Origami (BKC)

반응형

 

인도에서의 첫 여행 뭄바이

처음 인도들어올때 뭄바이공항으로 들어와

하룻밤자고 다음날 아침 바로 푸네로 갔었다

내가 본 뭄바이는 그때 차막히는 기억 뿐 

-

푸네 가까이 있는 큰 도시이고 

이래저래 가볼 곳도 많은 것 같아

2박3일로 여행을 오게 되었다

 

큰 도시답게 높은 빌딩 으리으리한 건물이 많았고

또 삭아있는? 건물도 많았다

 

 

뭄바이에 가면 꼭 가보라며

주변분들이 알려주신 곳

 

 

Origami 

일식집이라 들었는데 제패니스 앤 코리안 

직접 가보니 제패니스 앤 코리안 앤 멕시칸

ㅋㅋㅋㅋ 다 섞여있음

 

 

밥주세요...

 

 

롤이랑

 

 

돈까스 덮밥?

가츠동?

일본식이름을 모르겠다

 

 

반찬으로 나온 김치랑 다른 것들

중간에 저 나물무침이 맛있었다

 

 

이건 무슨 라면 

일본식으론 라멘인가?

 

 

깔끔하긴 했지만 

깊은 맛은 없었다

무슨 말인지 알겠쥬? 

하지만 인도에서 이정도 하는 곳도 없으니

뭄바이 올때마다 가게 될 듯 하다

 

 

오무라이스는 한식메뉴에 있었는데

이거이거 존맛탱이었다

제일 맛있음

다음엔 한식을 시켜볼까?

 

 

후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 줬음

식당내부 화장실 식기류 등

다들 깨끗해서

잠깐이나마 탈인도 기분났음 

 

 

3,700루피

한국돈으로 대충 육만원 초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