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케이블카(못탔음)

반응형

 

옆집엔 오리가 살고 있다

ㅋㅋㅋ

 

 

숙소 나오면서

괜히 남의 집 사진 찍는 다고

기웃거림 

 

 

우리집 들어가는

골목 입구였던 듯

 

 

골목에서 나오면 번화가가 나온다

관광안내센터가 바로 나오구요

 

 

새벽에 물안개보는 그 포인트 맞음

셔틀버스 승강장도 여기다

 

 

마트도 이곳에 있다

 

 

전망대 올라가는 

케이블카 타는 곳이

걍 바로 여기임 

 

 

케이블카 타러 왔는데

영업 끝났다

동네구경하고 온다고 늦게 옴 ㅠㅋㅋ

가실 분 시간 확인하세욤

생각보다 빨리 끝납디다

 

 

걸어서 가보자 하며

호기롭게 시작했다가

10분만에 포기하고 내려옴 

 

 

그러곤 피자집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다 

ㅋㅋㅋㅋ

 

 

호수를 배경으로 아이스크림 두 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