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아이와 태국 푸켓 여행: 카타타니 비치리조트 고기뷔페에서 저녁식사

반응형

ㅣ 

호텔 체크인할때 요일마다 뷔페가 있다며 안내함

그런데 마침 당일 저녁에 고기뷔페가 있었다

인도에서 못먹고 살다 태국으로 피난갔던터라

눈돌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예약 

 

 

음식진열된 사진은 못 찍음 

왜? 바빴으니까 ㅋ 

소 돼지 닭 양 랍스터 등 해산물

김밥 및 롤종류 등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핵심메뉴는 다 있었음 

 

 

와중에 감튀만 먹는 

꺾이지 않는 마음

 

 

사실 나는 한국에서 삼겹살처럼

생고기 구워먹는 걸 제일 좋아함

그런데 여기 고기들은 거의 양념이 되어 있어

먹다보니 물린다 ㅠㅠ

 

 

나중엔 랍스터만 집중공략함

살이 실하거등요 

 

 

칵테일은 별도 결제이지만

기분 좋으니까 먹자 ㅋㅋ

 

 

배부르게 먹고 돌아와 수영장 야경보며 꿀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