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아이와 태국 푸켓 여행: Nok restaurant 푸켓 현지식 맛집

반응형

 

놀다가 씻고 옷갈아 입기도 귀찮으니까

그냥 편의점 음식 사다 점심으로 먹고 

 

 

영양제 먹어가며

놀아줘야지?

 

 

점심은 대충 때웠으니

저녁은 맛집 찾아가야지 ? 

 

Nok restaurant

 

 

완전 로컬식당 분위기인데

외국인 손님이 많았다

찐 유명 맛집인듯

 

내가 머무는 곳에서 볼트로 십분 십오분?

그리 멀지 않은 곳이었고

도로가에 위치해있었으나

뭔가 찾기 힘든 곳이었다

눈에 띄는 간판이 없었고

외관이 걍 진짜 현지인들이 

가는 식당 느낌임 

현지인 맛집인가? 

 

 

잘못 나온 메뉴 ㅋ 

야채볶음인거 같은데 이름은 모르겠고

존맛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게 뭐지? 맛있네? 하면서 계속 먹음

 

나중에 보니 모닝글로리가 이걸로 잘못 주문됨 

 

 

와 이 비빔밥 

진짜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 메뉴가 이 집 시그니쳐인듯 함

넘나 맛있어서 한 그릇 더 시켜먹음

 

 

빠질 수 없지 똠양꿍

어느새 소울푸드가 됨 ㅋㅋ

 

 

푸팟퐁커리를 시키고 싶었는데

푸가 없다고 쿵팟퐁커리가 가능하다고 함

그래서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었으나

다른 메뉴가 강렬했음 

 

 

다시 주문한 모닝글로리

굵은 모닝글로리를 사용해서

줄기부분이 질겼다 

난 작은 모닝글로리가 좋아

 

이 집은 비빔밥 압승

나머지 메뉴 평타 이상 

어쨋든 존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