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아이와 태국 푸켓 여행: 카타타니비치리조트 조식당, 물놀이터

반응형

 

푸켓 둘째날이 밝았다

 

 

조식먹으러 가는 길 

고냥이 발견

이 리조트는 길고양이가 많았다

 

 

조식당 가는 길 

굳모닝 바다

 

 

조식당 너무너무 뷰가 좋다

좋아하는 파도소리 들으며 상쾌하게 아침식사

 

 

다만 메뉴는 그냥 그렇다

그냥 무난하고 뻔한 메뉴구성이라

먹을게 없는 것은 아니지만

특별한 맛이나 메뉴는 없다는 말

인도에서 자주가는 메리어트 조식보다

못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퍼팅장을 지나 우리 방으로 향하는 길

 

 

물놀이터와 놀이터가 나온다

옷갈아입고 놀러나오자~

 

 

물놀이터에는 유아풀장 하나와

미끄럼틀 두개, 물 나오는 음? 뭐라하지

여튼 그런것들이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즐겁게 놀았다

 

 

반나절을 물놀이터에서 놀았던 것 같다

그리고 맞은편, 조식당 옆 수영장으로 옮겨옴

여기는 바닷가 쪽이라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썬베드가 있고

꽤나 비탈진 미끄럼틀도 있다

수영장은 내 발이 안 닿을만큼

깊은 부분도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