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아이와 태국 푸켓 여행: 태국에서 대량구매 장보기 Makro

반응형

 

인도에 처음올때 나는 식품류를

따로 챙겨오지 못했다

그리하여 그당시 우리 가족은

아주 굶주려있었고..

무언가에 목이 말랐고..

여튼 힘들었다 ㅠㅠ 

 

못먹고 살다가 푸켓 여행을 오게되면서

식재료를 공수해오겠다는 꿈에 부풀어있었다

 

그리하여 찾아오게 된 곳

makro

 

 

일단 제일 중요한 고기부터 훑어줌

생고기 시세는 대충 키로당 200밧

 

 

진공포장된 호주산 소고기

 

 

냉동코너에는 

돼지, 소, 오리, 해산물 등등

앵간한거 다 있음 

물론 양념고기까지

 

 

냉장코너 호우

눈 돌아간다 소세지와 햄들

 

 

어묵!!!

 

 

한 눈에 들어오는 한국 제품

떡 단무지 칼국수

가만보면 보이는 태국 제품 순두부  면류 소스류

진짜 사갈거 천지라구요

심지어 한국제품 한국가격보다 싸다

태국사시는 분들 느므 부럽다!!

 

 

한국 술은 또 왜이리 많은곤데..?

 

 

내가 좋아하는 모닝글로리

하지만 야채따위 담을 공간이 없음 ㅠ

 

 

나는 이 날 한정된 공간안에 채워넣어야 했길래

당장 급했던 고기, 소세지, 어묵 위주로 담았었다

표고버섯도 갖고 싶었지만 ..

여유가 없었음

우리집 = 빈털털이 이었기에 

 

 

태국엔 던킨이 있었구나

인도에서 그지같은 매드오버도넛인가

그거 좋다고 먹는 아들보며 마음이 아팠는데

ㅠㅠㅠㅠ 

 

 

마구잡이로 담아서 

대충 35만원정도 나온 듯

하 진짜 싸게친다 물가굿이여

한국에서 장봐오는 것보다 훨 싸다

 

 

떠나기 전날 저녁에 장보고

리조트에다 냉동보관 요청하여

(여행 전 가능여부 확인 함)

출국하는 날 아침에 찾아서

부랴부랴 짐싸고 인도로 

무사히 들고왔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