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아이와 태국 푸켓 여행: 유아 동반 푸켓 여행 숙소 강력 추천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 객실

반응형

 

푸켓에서 리조트콕을 가능하게했던

푸켓 카타타니 비치리조트

 

 

로비가 두개 있는 대형리조트

 

 

타니윙 부리윙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우리는 부리윙에서 머물렀는데

처음엔 바다뷰가 나오는 타니윙으로 

옮기고 싶었다만

가만보니 부리윙쪽에 물놀이터랑 키즈클럽이 있었음

그래서 바다뷰 포기하고 부리윙에서 쭉 머무름

 

 

체크인하러가니 미지근한 웰컴티

아무 맛이 나지 않음

 

 

우리 방으로 고우고우

 

 

문을 열면 요런 모습인데

앞 쪽이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등

안쪽은 사진처럼 침실 

 

 

호텔 다 똑같죠잉

여긴 특이한건 침대 맞은 편에 

작은 침대가 더 있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봄

다만 애 떨어질까봐 저기서 재우진 못했다

 

 

의아했던 점은 오픈형 세면대

샤워실과 화장실 분리였다

여긴 물놀이 하는 곳인데 화장실을 

요렇게 만들어놓음 어떡해..?

객실에 물 뚝뚝 다 떨어지고 

심지어 나무 인테리어라서 더더욱

습하게 느껴짐

 

 

나중에 알게된 욕실과 방 사이의 문

나무문이라서 역시나 또 별로였지만 ㅠ 

어쨋든 샤워하고 옷 입고 하긴 편해짐

 

개인적으로 물놀이 리조트 욕실의 

최고봉은 보라카이 헤난가든인듯 

(내가 가본 곳 중)

 

2016.07.29 - [여행/보라카이 ] -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이용 후기 1. 객실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이용 후기 1. 객실

보라카이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 되어갑니다 ㅠㅠ 꿈만 같았던 보라카이에서의 여름 휴가! 먼저 보라카이에서 묵었던 숙소 이야기부터 해보려 합니다 제가 이용한 숙소를 보라카이 스테이션2 화

dorothyoo.tistory.com

 

 

수영장 뷰를 가진 베란다

하늘 맑았다

미세먼지 항상 100이상 찍히는 인도에서

푸켓가니 미세먼지가 2 ..

많아봐야 13..

살고싶다 푸켓 ㅠㅠ 

 

 

짐놔두고 밖에 나갔다오니

겁나 추웠다 ㅋㅋㅋ 

이거 거울임..

이후로 청소하는 직원에게

에어컨 틀어놓지 말라고 함 ㅠㅠ

안틀어도 충분했다 ㅋㅋㅋ

 

 

체크인할때 리조트 뷔페 안내를 받았는데

또잉 오늘 밤 비비큐 나잇

인도에서 못먹고 살다 비비큐뷔페라니 눈이 도라버림

체크인하면서 바로 예약함

오늘 밤은 고기뷔페다!!

 

 

솔직히 카타타니비치리조트의 첫인상은 

객실때문에 아주아주 별로.. 였지만

이것보세요

로비 바로 앞 비치

구석탱이에 위치한 거대한 리조트

아주 깨끗하고 큰 프라이빗 비치가 있고

리조트 시설이 크다보니 수영장이 8개인가?

겁나 많고 ㅋㅋㅋ

물놀이터 그냥 놀이터 키즈클럽 

일반 수영장에도 미끄럼틀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숙박객이

가족단위 유아동반이라

크게 눈치볼 일이 없었으며

외동인 우리 아들 친구사겨서 잘 놀았다

 

리조트시설, 분위기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은 카타타니비치리조트

남편은 푸켓, 카타타니비치리조트를 꼭 집어

다시 오자고 이야기함

나도 충분히 그럴 가치 있다 생각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