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뭄바이-푸켓: 인도 저가항공사 '고 퍼스트 항공'

반응형

 

여행 보름 전 부랴부랴 티켓팅했다

뭄바이에서 푸켓으로 가는 항공사는

인디고 항공과 고퍼스트 항공 두개뿐

둘다 LCC (이지만 인천-푸켓 대한항공보다 비쌈)

시간도 대충 1시간 간격이고 가격도 비슷비슷

우리는 시간대에 맞춰 고 퍼스트 항공을 선택했다

인디고 항공이 인도의 오래된 LCC같았고

고퍼스트는 신생사인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면 다 ?? 이런 표정이었음 

 

 

아이가 불편해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좌석간격 괜찮았고

 

 

지금 보니 의자가 엄청 얇네

여튼 새비행기라 깨끗

 

 

새벽 2시 출발쓰

 

 

그런데 이게 뭔지 모르겠는데

이륙할때 흰 연기가 자꾸 나옴

냄새가 나거나 하진 않았다

 

 

새벽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고

동이 트는 것을 하늘에서 봤다

 

 

이 분은 주무시구요

다행히 앞좌석을 차거나 하진 않았다

 

 

물은 공짜로 줌 

10년전 제주항공타고 태국갈땐

무료기내식 나왔었는데

감귤머핀이랑 귤주스ㅋ 

그 이후로 LCC는 무료기내식 없는 듯

 

 

하.. 갬덩이야

태국바다 깨끗한거

이렇게 멀리서도 다 보여 ㅠㅠ

 

 

만 4세인생 세번째 비행 

우리 아이는 비행기 밖 풍경에 흥미가 없는데

내가 너무 신나서 자는 애 깨움 

밖에 좀 보라고 저 바다 깨끗한거 보라고 

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착! 

이것은 단순 여행이 아닌

피난, 도망, 탈출의 느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