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2푸켓

푸켓가는 날: 뭄바이공항 둘러보기

반응형

 

내가 사는 푸네에선 푸켓 직항이 없다

(푸네-방콕 노선은 운항!!)

그래서 나는 푸네에서 자동차로 뭄바이까지 이동 후

뭄바이-푸켓 직항 인디고항공을 이용했다

한참을 자다 눈을 딱 떴는데

뭐야 저 건물 

가우디 건물 아녀? 했음

 

 

난데없는 공작새가

담배피지 말라함

 

 

코스타커피가 있네?

뭄바이 시내에도 코스타커피가 있는가

여기 공항 밖임

 

 

이거 그거잖아

구엘공원이잖아

 

 

공항 밖에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다

이유는 공항에 아무나 못 들어감

티켓있어야 들어감

그래서 기다리는 사람 배웅하는 사람

다 공항밖에 있어야 함

 

 

이거이거 

아무리봐도 구엘공원인데

따라 만든게 틀림없다

 

 

공항입장 대기줄도 길다

공항들어가는데 

여권, 티켓, FRRO(거주증), 백신

다 확인함

 

 

뭄바이공항에서만큼은 

스페인에 있는 기분이네

으리으리하다이

다른 것도 좀 이렇게

정성들여 만들어보세요

 

------------------------------

글써서 업로드했더니 글이 반절 나있다

티스토리 왜 이래??

여튼 다시 작성하겠음 ㅠㅠ

--------------------------------

 

 

 

비행기 타기 전엔 김찌먹어줘야하는데

여긴 김찌 없쟈나 ㅠㅠ

 

 

이름은 뉴욕부리또인데

왜 베지만 있는 곤데?

뉴욕은 소 돼지 다 먹거든??

 

 

애가 나쵸먹고 싶대서 시켰는데

위에 양념을 뿌려나옴

남편이 직원한테 이야기했더니

직원이 플레인으로 다시 갖다줌 

직원 착하시다 ㅠㅠ

 

 

꼬질꼬질해진 팬더

따라다닌다고 고생이 많아

 

 

진짜 또 세상 무질서

심지어 다른 뱅기줄이랑 섞여 서있음

내 앞에 사람은 세이셸 간다고 함

찾아보니 세이셸과 푸켓 

비행시간, 운임 비슷비슷해서

다음엔 꼭 서쪽으로 가자며 

 

 

인도 LCC 고퍼스트

처음 타보는 항공사

아니 처음 들어보는 항공사

 

 

뭄바이공항에서 

인도연예인 봄 ㅋㅋㅋ

 

 

한국보다 비싼 인도레고

다음에 레고랜드도 가야지??

이르케 갈 곳만 많아진다

 

 

면세들어오니까

코스타랑 라바짜있음

 

 

LCC라서 저어어기 구석탱이 가야함

 

 

서양환승객이 꽤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콘센트 없다고 뭐라 했나

극단적이네

 

 

파란색 비행기 고퍼스트

 

 

고고 이제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