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이용 후기 1. 객실

반응형

 

보라카이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 되어갑니다 ㅠㅠ

꿈만 같았던 보라카이에서의 여름 휴가!

먼저 보라카이에서 묵었던 숙소 이야기부터 해보려 합니다

 

 

 

제가 이용한 숙소를 보라카이 스테이션2 화이트비치 바로 앞에 있는 5성급 리조트 '헤난가든 리조트'입니다

 

일단 위치상으론 헤난그룹 리조트만한게 없더라구요 헤난가든, 헤난리젠시, 헤난라군 다들 옹기종기 모여 있었습니다

리조트를 나가면 바로 화이트비치가 있고 비치를 따라서 걸으면 디몰이 나오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는 쿠팡의 웹투어 보라카이 세미패키지 상품을 구매해서 떠날 수 있었습니다 

여행준비를 여유있게 했던 게 아니라서 비행기고 숙소고 자리가 잘 없더라구요 ㅠ 그 와중에 비행기+헤난가든 그리고 마사지, 세일링보트가 포함되어 있는 세미패키지를 발견해서 바로 겟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여기서 불만이 있었던 점이 저희는 총 3명이라 상품구매후 업체에 전화를 했었습니다

'3명이니 트리플룸으로 배정을 해달라' 업체의 답변은 '노력해보겠다'였고 현지에 도착하니 트리플룸은 개뿔 첫번째 받은 방은 침대가 1개 있었습니다 ㅋㅋㅋ 세명이서 낑겨서 잤구요?

심지어 이와 관련해서 가이드분에게 말씀드리니 '엑스트라베드 신청하면 추가요금 내야한다'였습니다

두번째로 받은 방도 역시 2인실이었습니다

(예약후 방이 없다며 첫째날은 프리미어룸, 나머지 날은 디럭스룸을 사용하였습니다)

 

우리가 2인실의 요금에 추가 1인을 한 것도 아니고 애초에 3인의 요금을 다 지불하였는데도 2인에게 제공되는 방을 받았으니.. 1인의 숙소비용은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거의 자정에 칼리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이래저래 리조트에 도착하니 완전 새벽

24시간 리셉션인지 체크인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말고도 새벽에 체크인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당

 

 

 

 

 

 

 

 

 

 

 

 

 

 

 

첫날 묵었던 프리미어룸입니다 로비와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역시나 수건이 2인용만 있었음

 

 

 

 

아침에 본 방 앞 수영장

로비에서 리조트로 들어가면 첫번째로 나오는 수영장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날 사용한 디럭스룸입니다

두번째방은 조식당 바로 앞, 수영장도 로비에서 제일 먼 곳, 화이트비치로 나가는 문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었습니다

 

프리미어룸이 디럭스룸보다 조금 넓은 느낌이긴한데 시설은 디럭스룸이 나은 것 같았습니다 

프리미어룸보다 디럭스룸이 조금 덜 오래된 느낌이랄까요?

조식당도 가까이 있고 화이트비치도 가까이 있어서 좋았구요 ㅋㅋ

 

프리미어룸이 디럭스룸보다 조금 더 비싼 편인데 굳이 돈 더주고 프리미어룸으로 갈 필욘 없을 것 같습니다

 

 

동남아답게 방마다 우산이 비치되어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썼습니다

 

TV도 TVN, YTN, 아리랑티비가 나와서 저희는 TVN만 주구장창 틀어놨었어요 우리나라 TVN과 편성이 같은 건 아니고 미생, 프로듀스101, 아버지와 나, 원나잇푸드트립 같은 인기프로그램들 위주로 계속 나오더라구요

 

아 그리고 간혹가다가 동남아 리조트중에 벌레가 나온다던데 저희는 그런것 전혀 없었습니다 세면대타고 개미나 뭐 다른 곤충들.. 볼수도 있다던데 2층이라서 그런지 그런건 없었구요 흔한 모기도 전혀 보질 못했어요!

 

물로 콸콸 잘 나옴

생각해보니 예전에 베트남 무이네 4성급리조트를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땐 욕실물이 모래와 함께 뿜어져 나왔었어요 ㅋㅋㅋㅋ 그곳과 비교해봤을 때 아주아주아주 우수하네요 ㅋㅋㅋ

 

 

보라카이가 휴양지이다 보니 숙소 선택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그 어느때보다 숙소에서 보낸 시간이 가장 많았습니다 사진도 엄청나게 찍어놨구요 ㅋㅋㅋ

다음엔 헤난가든 리조트의 꽃 수영장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