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5일차: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최고의 맛집

반응형

 

여행 전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볼때

할슈타트 최고의 맛집은 

선착장의 케밥집이래서

뭔 소리야? 했는데 ㅋㅋㅋ

그것은 진실이었다 

 

 

요렇게 작은 그 뭐라해야할까

요즘은 사라진 그 

옛날 버스토큰 팔던 그 작은 

컨테이너 가게? 그런 느낌임 ㅋ 

 

 

케밥과 핫도그를 주문함

 

 

그냥 평범한 비쥬얼의 케밥1과 핫도그1 

그런데 응? 뭐지?

왜 기대도 안했는데 맛있는거지?

그 사람 말이 맞았네??

할슈타트 맛집이 맞네?? 

했음 ㅋㅋ

 

비엔나의 그 핫도그집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음

 

2020.05.19 -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오페라하우스, 소세지 핫도그 맛집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오페라하우스, 소세지 핫도그 맛집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유럽 특유의 노란 조명이 비엔나의 야경을 더욱 분위기있게 만들어준다 빈의 오페라하우스 공연 한번 볼까 싶어서 출국 전 열심히 찾아봤었는데 마땅치 않아서 포기했었다 그런데 앞에서 이렇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