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오페라하우스, 소세지 핫도그 맛집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반응형

 

 

유럽 특유의 노란 조명이

비엔나의 야경을 

더욱 분위기있게 만들어준다

 

 

 

 

빈의 오페라하우스

공연 한번 볼까 싶어서

출국 전 열심히 찾아봤었는데 

마땅치 않아서 포기했었다

그런데 앞에서 이렇게 생중계를 

해주고 있었다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주변이나 둘러보자 

멋지군 

 

 

 

 

안에도 슬쩍 들어가봤는데

역시 멋지군

분위기 있다 

고풍스럽다 

 

 

 

 

 

공연도 다 끝나고 

이제 일없시유

오페라하우스를 뒤로하고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여기 ㅎㅎㅎㅎㅎ

트립어드바이저 거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

 

정식 가게가 아님에도 

여행 당시 트립어드바이저 2위 맛집이었던 

거기

 

내 유명하다는 소식은 익히 들었다만

밤 8시쯤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다

 

위치는 알베르티나미술관 앞

오페라하우스 뒤 

 

그냥 비엔나 왔다갔다하다보면

한번쯤은 마주치게될 장소

 

 

 

 

옆엔 서서 먹을 수 있는 미니바도 있어서

소세지와 맥주를 먹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우린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계단에 앉아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바게트빵에 소세지가 빼꼼

 

 

 

 

바게트빵에 소세지 

그리고 케첩이 다인 

Bitzinger Wurstelstand Albertina의

핫도그

 

받아들고는 잉? 했다 

 

 

 

 

한입 먹고 느낀점

소세지 두개 넣을걸

ㅠㅠㅋㅋㅋㅋ

 

맞아 핫도그는 소세지가 다지

소세지가 맛있으면 다른 재료 뭐가 필요해?

ㅠㅠㅠㅠㅠㅠ

 

더 사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또 먹으러 와야지 하며 

바이바이 ........

 

2021.07.24 - [여행/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야경투어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야경투어

핫도그먹고 힘내서 야경투어 고고 길가의 피아노가게 속도감 느껴지는 트램 호프부르크왕궁을 등지고서면 미술사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 아마도 빈 대학교 맞은 편에 있던 건물인데 잘 모르겠

dorothyo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