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동유럽 (오스트리아,체코)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야경투어

반응형

 

 

핫도그먹고 힘내서

야경투어 고고

길가의 피아노가게

 

 

 

 

속도감 느껴지는 트램 

 

 

 

 

호프부르크왕궁을 등지고서면

 

 

 

 

 

미술사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

 

 

 

 

 

아마도 빈 대학교

 

 

 

 

 

맞은 편에 있던 건물인데

잘 모르겠음

극장같기도 하고?

 

 

 

 

 

빈 시청사

 

 

 

 

돌아오면서 또 한장씩 찍고

 

 

 

 

 

오페라하우스 뒷편

사이좋은 횡단보도

ㅋㅋㅋ

 

 

 

 

 

비엔나 지하철 입구 허벌

ㅋㅋㅋㅋㅋ

파란색 펀칭기에 넣으면 되는데

뭐 무임승차 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구요

저는 36시간권 끊었읍니다

 

 

 

 

들어오는 길에 또 들린 거기

지나칠 수 없는 곳 

빈 중앙역 인터스파

 

https://dorothyoo.tistory.com/426?category=693389 

 

동유럽 여행 3일차: 오스트리아 빈 중앙역 인터스파 INTER SPAR 둘러보기

디엠에 이어 이번엔 인터스파 둘러보기 빈 중앙역에 있어 여행하는 사람은 한번쯤은 갈만한 곳인 것 같다 더욱이 우리는 중앙역과 가까운 스타인 호텔에 묵었기에 오며가며 참새 방앗간 들리듯

dorothyoo.tistory.com

 

 

 

 

 

청포도 먹고 잤나봄 

ㅋㅋㅋ

아우 피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