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북구 (배달) 맛집 추천: 포항황금족발 두호점

반응형

 

아직 별로 유명하지 않은 듯한 나만의 맛집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 정말 맛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도 별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소문 좀 내보려구요

 

 

바로바로 포항 황금족발입니다

이름 그대로 족발, 보쌈류 파는 곳이구요 홀도 크게 있고 배달도 된답니다

저는 항상 보쌈을 배달로만 먹어봤습니다

족발은 다 먹고 난뒤 처리가 힘들기 땜에 보쌈만 먹습니다 ㅋㅋ

 

 

 

 

왔어요~~

푸짐한 황금족발 배달 뭉치 ㅋㅋ

뭐가 디게 많죠?

 

 

차곡차곡 꺼내볼게요

황금족발에서는 어떤 메뉴든 주문하면 뼈다귀탕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완전 개이득

 

보쌈은 바로 먹고 뼈다귀탕은 얼려놨다가 주로 아침식사로 먹어용 ㅎㅎ

 

 

 

 

오늘의 주인공인 윤기 좔좔 보쌈 그리고 보쌈과 함께 먹을때 환상의 궁합 김치겉절이

새우젓, 된장, 고추, 마늘, 양파지, 상추~

보쌈과 함께 먹어야 할 여러가지 반찬들이 많습니다

 

 

 

 

여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인터넷 검색엔 잘 안나오지만~ 포항 놀러오시는 분들이 굳이 찾아오셔도 될만큼 맛있다고 생각해요!

보쌈이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용

보쌈류 좋아하는 편이라 뭘 먹어도 맛있어 하지만 포항황금족발 두호점 보쌈이 지금껏 먹어봤던 것 중에 일등입니다 !

 

 

 

 

 

 

그리고 얼려놨던 뼈다귀탕~

먹기 전날에 냉동실에서 꺼내놓고 자면 아침에 다 녹아있습니다

 

한번 끓여주고 밥과 함께 맛있게 촵촵

 

서비스로 주는 건데 은근 실합니다 고기도 많아요! 단지 나물은 좀 적은 편이에요

 

 

 

족발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특히 불족발 ! 완전 좋아해요

 

그런데 사장님 요즘 들어 양이 좀 줄어든 것 같습니다~ 많이 주세요 많이 많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