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마카롱 맛집: 울산 성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앙뚜케이크'

반응형

 

 

요즘 정말 덥죠? 제가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 아닌데 올핸 정말 에어컨없이 살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더위를 피해서 시원한 카페로 대피한답니다 저같은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예쁘고 시원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울산 성남동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앙뚜케이크입니다

 

 

 

 

 

 

 

카페 들어서자마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비록 소녀는 아니지만 ㅋㅋ 소녀감성 샘솟는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메뉴판

얼렁 벌컥벌컥 마시고 싶습니다 !!

 

 

 

 

한쪽 벽면엔 사장님이 슈가크래프트 상받으신 것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력자 사장님의 마카롱이 더더욱 기대됩니당

 

 

 

그리고 화관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넘 이뿌죠

어린이 손님이 있었는데 화관쓰고 놀더라구요

저는 부끄러우니까 패스 ㅋㅋㅋ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주방 모습입니다

주부가 되어보니 요즘은 주방이 이렇게 보이는 곳이 좋더라구요

 

 

 

 

 

이제보니 저 푸우와 피그렛 쿠키 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

 

 

 

 

 

 

 

 

앙뚜케이크가 좋았던 건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공간이 아주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던 점입니다 테이블도 하나같이 큼직큼직해서 소지품도 올려놓고 팔도 올려놓고 ㅋㅋ 편했어요!

그리고 신발벗고 다리 쭉 펴고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역시나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거울까지 배치되어있는 센스에 감탄

 

 

 

 

 

 

 

지금은 잘 안쓰이겠지만 가을겨울되면 많이 쓰일 담요도 배치되어 있어요

 

 

 

저희는 레몬요거트, 레드볼자몽에이드, 레드벨벳크림치즈케이크, 레몬마카롱, 피스타치오마카롱 요렇게 먹었습니당

 

 

레몬요거트!

꾸덕하면서 상큼한것이 맛났어요 요거 하나 채 먹기도 전에 배가 부름 ㅋㅋ 꾸덕꾸덕!

 

 

저 거대얼음이 레드볼인가요 ㅋㅋ

자몽에이드 탄산 톡톡 터져서 넘나 청량했어요 !

더울때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짐

 

 

레드벨벳크림치즈케이크! 크림이 적당히 발려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치즈 많이 있으면 좀 느끼하쟈나용~

여긴 빵이 부드럽고 적당한 치즈가 발려져 있어서 맛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소갈비살인줄 ㅋㅋㅋ

결따라 쭉쭉 째지는 소갈비케이크!

 

 

 

마카롱은 언제나 맛나요

레몬마카롱은 요기서 첨 먹어봤습니다! 원체 레몬맛을 좋아해서 상큼한 것이 넘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진득하게 맛이 입안가득 터져나옵니다!!

 

제 친구는 나가면서 포장구매도 해갔습니당 ㅎㅎ

 

 

 

 

요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주십니당

자몽마카롱이 있던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음엔 마카롱빙수를 한번 먹어보려구요!

 

 

앙뚜케이크는 달달한 디저트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커플분들이 데이트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게다가 공간여유있는 테이블 배치로 커플끼리 알콩달콩 대화 나누기에도 제격!

 

 

 

 

 

간판도 좀 작고 건물도 들어가있어서 찾기에 좀 어려울 것 같지만 요 사진 기억하셔서 찾아가심 수월하게 가실거에요 저도 한번도 안 헤매고 한방에 찾아갔답니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앙뚜케이크에서 달다구리 드시며 즐겁게 데이트하세요 !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