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부림 #강호동678치킨 고추튀김세트 #글램핑 요리 #롤링핀 #맛나참치 #파리바게트 케이크

반응형

 

오랜만에 먹부림샷 대방출합니당~

 

 

#강호동678치킨 고추튀김세트

 

 

 

먹다 사진 찍었나봐요 치킨이 왜 이리 적어보이죠 ㅠ 절대 적지 않은 양입니다! ㅎㅎ

고추튀김세트는 고추장사치킨+고추튀김 이렇게 세트로 나옵니당~

고추장사치킨은 튀김옷에 청량고추를 넣어서 같이 튀겨냈어요 ^^ 매콤 바삭한 것이 완전 제 스타일!!

그런데 남표니는 좀 느끼해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자주 먹진 못해용 ㅋㅋㅋㅋㅋㅋ

고추튀김도 완전 맛있어요!! 넘나 마음에 드는데 왜때문에 울남표니는....

 

 

 

#글램핑 요리

 

 

 

친구들이랑 글램핑가서 먹은 음식들입니다

바베큐 완전 배터지게 배터지게 구워먹구요 된장찌개 끓이고 밥이랑 먹고 또 남은 된장국에 라면넣어서 된장라면 끓여먹고 또 남은 국에 김치랑 남은 고기 넣어서 끓여먹고 ... 완전 먹기 무한반복!!!

다시 또 이렇게 여행 떠나고 싶네용

 

 

#롤링핀

 

 

 

 

친구들과 롤링핀가서 빵데이를 보냈었쥬-

저는 롤링핀에서 버터프레즐이 제일 좋아요!

사실 첨에 롤링핀 버터프레즐 먹었을 땐 잉? 스러웠거든요

빵이 넘나 딱딱해서 ㅜㅜㅜㅜㅜ

아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 넘 맛나요

집이랑 멀리 있어서 자주는 못가서 아쉽습니당..

 

 

#맛나참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참치집입니다!!

참치는 맛나참치!

다른 어떠한 집을 가도 이만한 곳이 절대 없어요

딴집에서 먹으면 항상 맛나참치가 생각이 납니다

참치는 물론 같이 나오는 메로구이, 튀김 하나 같이 맛있구요 백김치, 김도 넉넉하게 주셔서 더더욱 맛난답니당^^

조만간 친구랑 가기로 했으니 맛집 포스팅 따로 올리겠습니당!

 

 

 

 

# 파리바게트 케이크

 

 

언제 먹었는 지 모를 빠바케이크로 마무리할게요~

파리바게트 비싸서 잘 안 사먹는뎅 ㅋㅋ 요땐 아마 선물받았을 거에요 ㅋㅋㅋㅋ

내 돈주고는 잘 안가는 파리바게트

저는 잇브레드를 선호합니다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