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양덕) 맛집 추천: 맛있는 게장을 무한정 먹을 수 있는 '해변의 꽃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부부의 단골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요 해변의 꽃게는 전국구 체인이라서 꼭 포항맛집에 한정된 건 아니랍니다

혹시나- 지점마다 맛이 다를 수도 있지만,

어쨋든 제가 가는 해변의 꽃게 포항점은 진짜 진심으로 맛집이란 걸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저는 여기서 게장무한리필 13,900원짜리만 먹어봤습니당

언젠가부터 홍게무한리필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간장게장 양념게장만으로도 충분히 밥 두공기 뚝딱 가능하므로 저는 게장무한리필~

 

 

 

 

무한리필음식점이라서 그런지 주문하면 엄청 빨리 음식이 나옵니다

기본찬은 미역국, 날치알, 김치전, 생김, 계란찜으로 딱 적당히 나옵니다

 

 

 

좋은건 크게 ^^

 

양념게장은 좀 매운편이에요 그래서 사람에 따라 너무 맵다고 말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좋아해요

간장게장은 잘못 만들면 비린 경우가 많잖아요 은근 돈주고 사먹는데도 비린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

근데 여긴 정말 희한하게도 하나도 안비려요!! ㅋㅋ 완전 딱 맛있는 맛! 제 입엔 별로 짜지도 않구요 ㅋㅋ

 

간장게장이 비린 맛 땜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 제가 데리고 온 사람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다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만 양념 좋아하고 모든 사람이 이집은 간장게장이 맛있다 함 ㅋㅋ

 

게장 리필할때 눈치주거나 그런건 전혀 없어요 요즘 그런데 없죠? ㅋㅋ

그리고 주문하면 항상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구요

 

 

사실 저희 부부는 게장 좋아해서 여수도 많이 갔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젠 여수까지 안가도 맛있는 게장 얼마든지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완전 저희 부부의 뻬이보릿 음식점이랍니다

 

 

 

 

 

 

 

이건 다른 날 ㅋㅋㅋ

카메라가 바꼈어요 ㅋㅋ

언제나 맛있는 해변의 꽃게 !

 

 

 

요래요래 깨끗하게 싹쓸이 !!!!

 

게장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들러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