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행복의 시대

반응형

 

개교기념 행사

드디어 학교는 문을 열었다

개교기념행사에서 학부모들에게 나눠준 선물을 보고

역시 근본있는 곳이라며 만족 ㅋㅋ

 

 

베네수엘라 친구 에마 생일파티

덕분에 전 학교 친구들도 만날 수 있어 좋았다

 

 

놀이터갔다가 내 친구 사귐 

8살 아듀카 ㅋㅋ

아들한테 엄마 친구랑 같이 놀라고 보냈더니

어울려서 잘 논다 

 

 

나중엔 둘이 남아서 수다삼매경

 

 

아파트 후문에 수제버거집있길래 가봄

나쁘지 않은 맛 

 

 

테니스수업을 시작하였다

우리 집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

감시하기에도 좋음 ㅋㅋ

 

 

아이가 골프에 관심을 가져서

어린이용 아이언 하나를 샀다

역시 돈쓰니까 관심이 뚝 떨어짐

 

 

아이가 기침을 꽤나 오래하는 중

병원에서 처방해준 호흡기 치료기

약국에서 영수증달랬더니 꼬라지 어쩔

 

 

요즘 베프 레안드레가 준 선물

이것이 바로 프랑스감성인가

 

 

쌀국수(=라면) 겁나 잘 먹음 

왠일로 인도제품이 맛있나 했는데

찾아보니 태국꺼였음 

 

 

아이가 자꾸 뽑기로 받은 장난감 선글라스를 쓰고 다니길래

왠지 시력에 안 좋을 것 같아서 

찐 선글라스를 샀다

그런데 역시나 ㅋㅋㅋ

돈쓰고나면 흥미떨어지쥬 

 

 

힙쟁이 ㅋㅋㅋ

 

 

반 친구들 모여 플레이데이트

여기가 학교, 우리집 5분이내 거리라

앞으로 자주 갈 예정

 

 

한국슈퍼 옛날동네 

막창 맛있고요

 

 

학교에서 만든 부엉이

괜찮은데? ㅋㅋ

 

 

테니스 잘 다니고 있습니다

 

 

저녁에 아파트정원 내려가면 

어느새 친구만들어서 놀고있음

 

마음에 드는 아이있으면 

너 나랑 친구할래? 라고 말시키고

그쪽에서 오키 하면 악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를 다니고부턴 밥, 간식도 잘 먹음

학교에서 오늘 어떤 야채를 먹고 왔는지 

항상 자랑한다

도시락싸서 다닐땐 애가 안 먹을까봐

잘 먹는거 위주로만 보냈었는데

진짜 급식먹길 천만다행인것 같다 

-

집에서는 여전히 야채 안 먹긴 함^^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랍여행 1일차  (1) 2023.11.12
I am 평화에요  (0) 2023.11.09
재밌는 하루하루  (0) 2023.09.22
개학아 와라!  (1) 2023.08.25
태국여행 끝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