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I am 평화에요

반응형

 

동네가게 맛있다

아파트 주민 15% 할인해줌 ㅋ 

 

 

낙지 2kg사서 씻는데 두시간

이것이 문어인가 낙지인가

 

 

비맞으면서 자전거타고 뛰어놀기

인도는 뭔가 원초적으로 놀게되는 곳

 

 

이 연애는 불가항력

포항에서 찍었대서 봤는데

와 너무 반갑고 ㅋㅋㅋㅋㅋ

 

 

해피데이 도시락

앜ㅋ 너무 좋아!! 

 

 

스윗한 이웃

앞집 친구가 마하발레슈와르 다녀왔다며

선물을 준다

 

 

PAW PATROL

개봉하는 날 오픈런

 

봄에 마리오 4D로 처음 영화관 도전하고

2D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상영시간 내내 집중해서 잘 봄

 

꽤 긴 시간 집중하는 것도

영어로 영화 한편 다 알아듣는 것도

다 대견해

 

 

태국에서 잃어버렸던 상어모자

GAP에 가니 아직도 팔고 있어

또 샀음 ㅋㅋ

 

 

 

나 처음 이사왔을때 

베네수엘라엄마가 많이 도와줬었는데

그녀가 추천해준 맛집 Toscano

와 맛있다 이런 스테이크가 가능했어??

 

 

닭곰탕 지난번에 잘 먹어서

이번엔 닭다리 네개

 

 

아무생각없이 조기 배달시켰는데

날 것 그대로라서 당황

나름 머리, 꼬리, 내장 제거 다 된 상태인데

난 넘나 당황했네

 

그런데 검색해보니 이정도면 진짜 손질 잘 해서 온거였음

생각해보니 머리꼬리눈 다 달린채로 구워먹었었음ㅋ

 

진정하고 내 스타일로 최대한 더 손질해서 

진공포장 찹찹

 

저 두툼한 살은 삼치임 ㅋ 

 

 

프랑스엄마가 소개해준 빵집

인도사람이 하는데 런던머핀 가격 비슷함 

그만큼 고퀄 ㅋ 맛있긴하다

 

 

아파트 내에서 새로사귄 일본친구 Asahi

둘이 요즘 참 잘 논다

 

 

우리 아들은 갑자기 두발자전거를 타고 나타남

????????????

친구 자전거 빌려서 혼자 몇번 시도하다 성공함

와우 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요즘 아사히랑 두발자전거 라이딩을 즐김

 

 

반응형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바이 여행난이도 상  (0) 2023.11.13
아랍여행 1일차  (1) 2023.11.12
행복의 시대  (1) 2023.10.12
재밌는 하루하루  (0) 2023.09.22
개학아 와라!  (1) 2023.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