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4일차: 여유로운 오전 일과

반응형

 

오늘도 역시나 신명나는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

여행 4일차. 4박 5일 일정이지만 실질적 여행일자는 3일이고 오늘은 그 마지막 날 ㅜㅜ

 

 

 

아침식사 하자마자 수영장 좋은 자리를 잡고 물놀이 했다

마지막 날이니까 전투적으로 놀아야해!!!

 

물놀이도 하고 낮잠도 자고 꿀같은 시간을 보내고

 

 

 

외출 전 남은 돈 정리

750달러정도를 환전해갔는데 은근 패키지에서 제공해주는게 많아서 돈을 거의 안씀 ㅋㅋㅋㅋ

마지막 날이니 쓸 돈 정리해놓고 각자 용돈도 나눠서 사고싶은 것들 사자! 하며 돈을 정리했당

 

 

오늘도 점심 식사는 패키지에서 제공

리조트 로비에서 가이드님을 만나 식당으로 안내해주셨다

 

 

리조트를 중심으로 디딸리빠빠와 반대방향

가게이름은 확인은 못했지만 현지식을 판매하는 식당이었다

주변엔 단체패키지 한국인 관광객들이 이미 식사중

 

패키지에 대한 편견이 있어서 연계된 식당들 다 맛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보라카이에서 간 곳은 다들 괜찮았다

 

필리핀 현지식 자체가 괜찮은 건지

동남아 음식 특유의 향신료맛도 없고 전반적으로 입맛에 잘 맞았다

 

 

식당에서 밥을 먹었지만 필리핀 사람들의 1끼는 우리 배에 차지 않아..

디딸리빠빠로 가자 ㅋㅋㅋ

 

가이드님이 어디갈거냐고 물어보셔서 디딸리빠빠 갈거라니까 데려다주심

그리고 적정가격, 흥정하는 방법 등등 여러가지 깨알팁도 주시고

실시간으로 궁금한거 있음 물어보라고도 해주심

친절하신 가이드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