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남구(오천) 맛집: 제대로 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스시 정'

반응형

 

오빠가 회사 점심시간에 가봤는데 괜찮았다며 소개해준 맛집

사실 내가 쿠우쿠우 가고 싶다고 했는데 오빠가 여기서 스시만 집중공략하자며 데리고 갔당 ㅋㅋ

 

 

스시정 찾아가면서 오천번화가를 처음 가봤는데 와우 좋다!

왠만한 프랜차이즈가게도 다 있는 것 같고 동네에서 모든 걸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였다

그리고 곧 메가박스도 문연다는데.. 부럽 ㅜㅜ

울 동네에도 영화관 생겼으면 !!

 

 

오빠랑 둘이 갔으니 2인세트 주문했다

주변을 둘러보니 아직 점심시간 전인데도 은근 사람이 있었다

식사 다 마칠때쯤엔 사람이 가득~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듯 했다

 

 

먼저 우동과 샐러드가 인당 하나씩 나오고

 

 

곧 초밥과 롤 한판이 나왔다

꺄 비쥬얼이 너무 훌륭한디??

 

 

초밥뷔페 가는 것 못지 않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다

다만 오빠는 4인세트에서 먹었던 아보가도 초밥을 극찬했었는데 2인세트에는 없음 ㅜㅜㅜㅜ

 

 

그래서 추가주문했당 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초밥은 세개에 삼천원!

 

훌륭한 비쥬얼만큼이나 스시정의 초밥맛은 훌륭했다

고기도 두껍한 것이 정성들여 만들어내신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가는 데엔 이유가 있다!

 

그리고 쉽게 만날 수 없는 아보카도 초밥은 역시 ..

아보카도가 다 했쟈나요

살살 녹는 그 식감. 오빠는 참치회 같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튀김이 나왔다

역시 바삭 깔끔한 일식 튀김은 짱이야 ㅜㅜ

 

초밥에 이미 배가 부른 오빠가 튀김을 남겨서 내가 다 먹었다

나도 배는 불렀지만 ㅋㅋㅋ 튀김을 남길 수 없지

 

초밥뷔페가서 원없이 먹고 싶었지만 이렇게 질 좋은 초밥을 제대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