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빵지순례 네번째집: 경주 수제케이크 맛집 '이재원의 과자공장, Patisserie WON'

반응형

 

경주 빵 맛집 검색하면 항상 경주빵만 나오는데.............

그러다가 우연찮게 찾은 곳!

바로 '이재원의 과자공장, Patisserie WON'

사진으로만 봐도 넘나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에 이미 넋이 나갔고

다음날 바로 방문했다 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케이크들

 

 

내부가 훤히 보이는 주방이 넘 맘에 든다

안에서 열심히 딸기케이크를 제조중이셨다

 

가게는 작은편이라 특별한 인테리어랄 것은 없다

그냥 하얀 벽에 깔끔한 내부모습

 

 

멋진 직업관을 가지셨다 !

 

 

딸기케이크가 사고 싶었지만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 ㅜㅜ

오후 2시쯤이었는데 조각케이크도 얼마 남은 게 없다

확실히 핫플레이스가 맞구나!

 

6가지 조각 케이크를 넣어주시는 랜덤박스 15,000원짜리를 주문했다

마침 조각케이크가 딱 여섯개 남았음 ㅋㅋㅋ

 

 

 

먹음직스러운 케이크가 살짝 보이는 예쁜 랜덤박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게다가 6조각인데 15,000원 ㅋㅋㅋ

착한 가격!!

 

 

얼그레이쉬폰케익, 밀풰유, 레드벨벳, 갸또쇼콜라, 도쿄롤, 티라미수

푸짐하당 ㅎㅎㅎ

 

 

 

크림이 와우내! 진짜 맛있다

일반 베이커리에서 먹던 크림보다 훨씬 산뜻하고 깔끔했다

이 크림에 딸기찍어먹으면 백만배 맛있을 듯 ㅜㅜ

 

이후로는 사진 못찍었지만 진짜 하나같이 개성있고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빵이 물리는 맛이 없다

보통 밀가루맛이 많이 나거나 크림이 진해서 먹다보면 물리게 되는데

이재원 과자공장은 가볍고 깔끔한 맛이나서 무한흡입가능!!

 

개인적으로 나에게 1등은 쇼콜라!

그냥그냥 초코케이크인줄 알았는데 브라우니처럼 꾸~덕하다

꾸덕한 브라우니에 이재원과자공장의 산뜻한 크림을 더하니 조화가 너무 좋다

 

다음엔 꼭 딸기케이크를 먹으리라!!

 

 

딸기케이크를 먹으려면 꼭 예약을!
딸기케이크는 4월말까지 판매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