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맛집안맛집 #함양집 #커피명가 #경주교리김밥 / 포항맛집 #소망베이커리

반응형

 

 

이번 달에 두번이나 경주를 방문했어요~

들렀던 음식점들 맛집, 안맛집 알려드립니다

 

 


#함양집

 

 

 

 

 

 

유명한 곳이죠

평일에 갔는데도 대기번호받고 기다렸다 들어갔어요

한우물회, 육회비빔밥, 치즈불고기 셋 다 맛있어요

인터넷으로 맛집 찾아보고 가긴 하지만 사실 큰 기대는 안하고 다니는데

여긴 진짜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비빔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

가격은 세가지 메뉴 37.000원

 

 

 

 

 

 

 

메뉴판~


4월 동안 경주 두번 방문했는데 첫번째는 북군동 보문점을 갔구요

두번째는 보문점 공사관계로 보불로점을 갔어요

 

 

 

 

 

 


개인적 의견으로 보불점보다 보문점이 더 맛있었어요

대중교통 이용시 접근성도 보문점이 더 좋구요

반대로 자차가 있다면 보불점이 주차가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커피명가 보문점

 

 

 

 

 

 

 

 

배부르게 먹고 또 먹으러 왔어요 ㅋㅋ

어차피 밥배와 디저트배는 별개인 것

배부르니까 단거 말고 깔끔한거 아메리카노랑 마침 딸기케이크가 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구하기가 그렇게 힘들더니

기대도 안한 이 곳에서 드디어 먹을 수 있었네요

아래 케이크가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위의 딸기빵은 포항에 소망베이커리 붓세빵이에요

밑에 따로 말씀드릴게요

일단 커피명가 보문점은 전망이 좋대서 찾아왔어요 ㅋ

보문단지가 한눈에 보이고~ 이층엔 전면유리로 경치가 좋았어요

딸기케이크는 구하기 힘들고 소문도 소문인지라 기대 많이 했는데

제 기대만큼은 아니었네요

붓세빵을 같이 안 먹었더라면 맛있었을 지도


커피명가 보문점의 전망이 좋은 이유는 언덕위에 있어요

언덕위에 있어서 차끌고가기 난감했어요

상당히 높은 언덕을 올라가면 좁은 주차장이 나와요

ㅠㅠ 제가 운전을 못하는 탓도 있지만 ㅋㅋ

 

 

 

 

 

 

 

 

 

 

 

 

 

#소망베이커리 붓세빵

 

 

 

 

 

 

소망베이커리는 포항빵집이에요 ㅋ

유명하대서 친구만나러 가는 길에 사들고 갔어요 ㅋㅋ

비쥬얼 좋죠?

맛도 정말 좋아요

 

크게 한입이면 먹을 수 있는 한입거리빵이랍니다 ㅋㅋㅋ

딸기붓세빵 1박스 오천원! 매우 저렴해요

이거말고도 딸기가 없는 오리지널이랑 초코가 있어요

담에 더 사먹으려구요 ㅋㅋㅋ

소망베이커리는 다시 포스팅할게요!

 

 

 

 

 

 

 

 

 

 

 

#교리김밥

 

 

 

김밥사진이 없네요

1시간 기다려서 샀어요 ㅋㅋ

첫 입 먹고 친구랑 둘이서

짜다 ~ 했습니다

2줄에 5,600원 가격은 비싼 편


금요일에 교리김밥 사먹고 주말에 대구역 앞 지하상가 김밥집에서 김밥 사먹었는데

대구역 김밥집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요약 함양집보문점, 소망베이커리, 대구역 지하상가 김밥집 추천

함양짐보불로점, 커피명가 보문점 쏘쏘

교리김밥 안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