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스페인

스페인 여행 8일차: 바르셀로나 ( 스페인광장 인근 아레나몰 식당 Dino Italia, 아레나몰 옥상 전망대)

반응형



2019/11/08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여행 8일차: 바르셀로나 (스페인광장 아레나몰 식당 Gustos)


구스토스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왔는데

옆가게 음식이 또 궁금해졌다

Dino Italia





맨두처럼 생겼고

피자빵처럼 생겼네예





맨두같은거 하나 주문해봄

이탈리아갔을때 먹었던 것 같긴한데

이름을 모르겠네

여튼 맛은 꽤 괜찮았다

사실 안에 치즈 고기 달걀 등

우리가 아는 그 음식들 조합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다 

간단히 먹고 싶은 분께 추천!!





아레나몰 옥상에 올라가봤다

스페인광장 야경 보려구

동그란 타워처럼 생긴 아레나몰 전망대

건물 밖에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갈 수도 있다


그런데 

옥상에서도 충분히 야경을 볼 수 있는데

굳이 ..? 

라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레나몰 옥상에서 내려다본

스페인광장

크다 커 





흔들렸지만 뒤쪽은 이런 모습






집에 가는 길에 메르카도나에 들러

맥주와 함께 먹을 치즈를 샀다

숙소 바로 옆 마트 

넘나 짱짱 최고최고! 


2016/06/20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관광: 스페인 숙소 추천 2. 그라나다 Hotel Abades Recogidas, 바르셀로나 BCN Ramblas Hostal, 바르셀로나 ATENEA CALABRIA APARTAMENTS






요 치즈 진짜 넘 맛있었다고

스페인가면 꼭 먹으라고 쇼핑리스트글 남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국내 방송에서 보이더군

난 실제로 본 적이 한번도 없는데 

대체 어디서 사시는 거죠? 

ㅠㅠㅠ


2016/06/15 - [여행/스페인 ]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쇼핑 목록 2. 마트 및 기타 물품 편





스페인에서 먹었던 크루즈캄포 맥주 

이거 넘나리 맛있었는데

안달루시아지방에서만 파는 듯?

남부지역에선 레스토랑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는데

바르셀로나 마트에선 찾을 수가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아울렛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