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5이탈리아

이탈리아 신혼여행 4일차: 로마 (떼르미니역 주변 맛집 4STAGIONI RISTORAN TE PIZZARIA, 로마 3대 젤라또 맛집 파씨 G. FASSI, 이탈리아 과자 추천 GRISBI)

반응형

 

로마에 도착했습니다

로마에서부턴 체력이 거의 방전이 되서 사진도 많이 없고 기억도 많이 없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

 

그동안 소도시에서만 여행을 해서 그런지 이탈리아 수도 로마는 너무 도시도시하더라구요
마침 날씨도 흐리고 뭔가 잿빛도시느낌 ㅋㅋ

 

 

 

 

 

 

로마숙소도 역시 역주변으로 잡았습니다

캐리어 끌고 다니는건 너무 힘든 일이니까

뗴르미니역 주변의 호텔로 잡았는데 방도 너무 좁고 사진도 없고 비추니깐 호텔이야기는 생략하겠습니다

 

 

 

 

호텔 체크인을 하고 짐을 대충 풀어놓고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

몸이 너무 지쳐있기도 하고 로마라는 도시가 낯설기도 해서 멀리가진 못하겠고 떼르미니역 주변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나온 집 4STAGIONI RISTORAN TE PIZZARIA 를 찾아 갔습니다 (사진 속 노란 간판)

 

떼르미니역 주변은 다 비슷비슷하게 생긴 호텔들로 정렬되어 있어서 찾아가는 게 넘 어려습니당

 

 

 

 

제가 먹었던 로제파스타 고운 자태 뽐내주십니다 ㅋㅋ

우왕 너무 맛있어!! 까진 아니었고 적당히 맛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

 

 

 

 

여긴 떼르미니역 근방입니당 사람, 차가 다 섞여서 완전 엉망진창 ㅋㅋㅋㅋ

저희는 떼르미니역 주변에 로마 3대 젤라또집이 있다하여 가보기로 했습니다

 

 

 

 

 

첫날 이탈리아 로마에 처음 왔을 때 봤던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을 지나갑니다

 

 

 

 

 

약간 무서웠던 현지인 많은 공원

밤이었으면 못 지나갔을 듯 합니다 ㅜㅜ

 

 

떼르미니역에서 로마 3대 젤라또 집인 파시 FASSI로 찾아가는 건 아주 간단합니다

떼르미니역에서 산타마리아마조레대성당으로 가서 왼쪽으로 돌아 쭈욱 직진만 하면 됩니다

 

 

 

 

 

나왔어요! 파씨 G. FASSI 라고 씌여 있네용

그런데 로마 서울 이건 또 뭔가요 ㅋㅋ

그때 이거 뭐지 하면서 궁금해했었는데 아마도 여기 사장님이 한국인이라고...? 그랬던 기억이 희미하게 나는데 정확하지 않아요 ㅋㅋ 

 

문열고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거기 직원분께 주문하시구요 (젤라또 맛 몇가지 먹을 지 선택) 영수증주시면 아이스크림 진열된 곳으로 가셔서 영수증 보여주면서 무슨 맛 먹을지 이야기하면 됩니다~

 

여기 한국인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ㅋㅋㅋ 주문할때 어머님과 자녀로 이루어진 한국인 가족이 있었는데 어머님께서 아이들에게 ㅋㅋ 너네가 영어로 주문해보라고 하셔서 ㅋㅋㅋ 아이들 긴장... 저도 옆에서 덩달아 긴장 ..

 

 

 

 

트리플로 먹었습니다 크게 보이는 흰색, 녹색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마 쌀, 피스타치오 같구요 기억에 남는건 왼쪽 하단 레몬맛이었습니다 정말정말정말 장난아니에요 엄청 시어요 ㅋㅋㅋㅋㅋ 먹고 으악!!!!!!!!!! 할 정도로 시었어요 ㅋㅋㅋ 엄청 시어서 표정 찡그리고 먹었으나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

아마 다음날 또가서 ALL LEMON을 외쳤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씨는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이 가게가 상당히 크고 넓었으며 테이블, 의자가 많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몇번 자릿값을 내서 ㅜㅜ 여기도 돈 내고 먹는거겠거니 했는데 그냥 앉아도 되더라구요!

젤라또사서 편히 앉아서 먹었습니당 ㅎㅎ

 

 

 

 

 

 

 

 

 

 

피곤하기도 하고 내일 바티칸투어 예정이라 오늘은 집에 빨리 들어가서 쉬기로 합니다

들어오는 길에 떼르미니역에 있는 코나드에서 몇가지 간식 사와서 먹었어용

 

*떼르미니역 코나드 CONAD 는 떼르미니역을 정면으로 보고 섰을 때 왼쪽편 지하에 있습니다 거의 끝에 있으니 왼쪽 출입구에서 바로 지하로 내려가시면 보입니다

 

 

 

이 과자 맛있어요! GRISBI 맛은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희는 카푸치노 !!!

아래 쪽에 저 여자분그림 마크있는 과자는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우리나라 수입과자점에도 많대용 ㅋㅋ

 

 

 

 

당충전하며 하루를 마무으리-

 

내일은 바티칸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