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괌

괌 태교여행 2일차: 쇼핑몰 둘러보기 (GPO 타미힐피거, 마이크로네시아몰 MICRONESIA MALL, 메이시스 macy`s)

반응형

 

 

 

식사를 하고 나오니 아침이 밝았다

새벽부터 부지런히 다니니 하루가 너무 길다

 

 

괌 신호등은 좌회전이 빨간색이라

낯설었다

 

 

 

 

 

 

 

다시 GPO로 돌아왔다

 

 

 

 

 

 

GPO 내부에서 보는 로스의 모습

로스는 새벽 6시

GPO는 9시에 문을 열기때문에

새벽엔 로스만 보고 갔었다

아침 든든하게 먹고 왔으니

이젠 괌 특산물 타미를 보러 왔다

 

 

 

 

 

 

말로만 듣던 GPO 타미힐피거

역시나 세일 폭탄이다

 

오늘은 일단 아이쇼핑

 

내가 갔던 기간은 가을세일기간이라

세일에 세일을 받을 수 있었다

 

 

지피오 타미의 세일소식은

지피오 홈페이지 > 이벤트에서 알 수 있으며

할인쿠폰도 이곳에서 구할 수 있다

  

 

https://www.gpoguam.com/content/events

 

 

 

타미힐피거 세일블럭을 누르면 팝업으로

세일내용과 세일코드가 뜨는데

그냥 그걸 캡쳐해서 보여주면 됨

 

 

2018/04/24 - [여행/괌 ] - 괌 쇼핑 필수코스 GPO (GUAM PREMIER OUTLETS) - ROSS, TOMMY

 

 

 

 

 

 

 

 

지피오 대충 구경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호텔에 왔다

 

추가요금은 지불할테니

얼리체크인이 가능합니꽈????

 

단호하게 'NO'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괌 비행기가 대부분이 새벽비행기라 그런지

얼리체크인, 레이트체크아웃

다 어려운 것 같다

 

 

 

 

 

 

 

너무나도 한가하여

마이크로네시아몰 옴

ㅋㅋㅋㅋ

 

 

 

 

 

렌트를 안했다면

엄청 타고 다녔을 투몬셔틀

예쁘다

 

 

 

 

 

 

 

마이크로네시아몰은 백화점 분위기

가 아니라

마이크로네시아몰 안에 '메이시스'가 있는데

메이시스가 백화점이란다

 

마이크로네시아몰 안에 이가게 저가게가 있는데

그 중에 메이시스가 있고 메이시스는 백화점

아 복잡해 ㅋㅋ

 

 

 

 

 

 

마이크로네시아몰 한구석에서

메이시스 할인 쿠폰을 나눠준다

정확하게는 널부러져있으니

그냥 가져오면 된당

 

메이시스에서 구매계획이 있다면

꼭 꼭 챙겨야 할 것!

 

 

 

 

 

 

 

 

마이크로네시아몰 안에는 ROSS도 있다

하지만 GPO보다 규모가 작아서

이 날 한번 구경삼아 와보고

딱히 다시 오진 않았다

 

 

 

 

 

 

2층엔 푸드코트가 꽤 크게 있었다

그런만큼 사람도 북적북적

 

 

뭘 좀 먹을까싶어 둘러보다가

그냥 커피 사먹었다

2.95달러

 

 

 

 

 

 

메이시스 입구 찾는 것도

너어어어어어어무 어려웠다

여튼 여기 폴로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