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송도 물회 맛집 '신수정 회 식당'

반응형

 

포항 물회집 하면 유명한 곳 몇군데 있지요

제가 살고있는 곳이 물회거리?와 가까워서 손님이 오면 주로 그 유명 맛집으로 데려 갔었어요

물론 맛이 좋기도 하고 집에서 가깝기도 하니깐요

그런데 주말에는 그 집들이 장사가 너무너무 잘되서 웨이팅해야하고 붐비는 사람사이에 서있는 것도 넘나 힘들더라구요

그러다가 저희 남편이 회식할때 가봤다며 송도쪽 괜찮은 물횟집이 있대서~ 제 친구 놀러오던 날에 같이 갔었습니다

 

그 곳은 바로 신수정회식당이에요

송도쪽은 아무래도 사람이 적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구요, 해변가 거리도 잘 닦여있어서 산책하기에도 넘 좋았습니다

매운탕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그런데 오잉? 약간 신박한 비쥬얼

맛도 조금 특이하다잉?????

그리고 곧 나온 밑반찬들~~

배고파서 엄청 집어먹었습니다

매운탕이 팔팔 끓기 시작합니다

아까 육수맛을 살짝 봤을 때 좀 특이했는데 제대로 먹어봤더니 오잉!!!!!!!!!!!

이거 뭐지뭐지뭐지?

우리가 알고 있던 매운탕 맛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내 머릿속에서 방황하던 신수정회식당의 매운탕은 '고수없는 똠얌꿍맛'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헐!!!! 완전 맘에 들었어요

완전 중독성 있는 맛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매운탕이었어요

제가 원래 매운탕은 그리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신수정회식당 매운탕은 완전 내 입맛 

나중에 여쭤보니 이 집 매운탕에는 인삼을 넣고 끓이신다더라구요 (그리고 대추였나? 이건 불확실해요 ㅜㅜ)

캬~ 주인공 물회가 나왔습니다

넘 싱싱해보이지 않나요? 사진으로 보니 넘 배고파지네요 ㅜ

요 육수를 넣어서 쉐킷쉐킷해서 드시면 됩니다

물회는 취향껏 육수없이 비벼드시는 분도 계시고, 육수를 원하시는 만큼 자작하게 또는 매니매니 넣어드셔도 되는 음식이라 좋은 것 같아요 각자 먹고 싶은 대로 먹음 되니깐요 그런데 저같은 먹순이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ㅋㅋㅋ

저는 다만 이 육수에 살얼음이 없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저는 국물파라서 육수 양껏 넣고 사리까지 같이 쉐킷쉐킷 !

물회는 진짜 후루루루룩 잘 먹히는 것 같아요

신수정 회식당 물회는 오이가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저는 원래 오이를 좋아해서 아삭함과 상큼함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는데요, 은근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아마 오이 싫어하시는 분은 이 집 물회 안 맞을 것 같습니다 하하하

 

물회는 완전 짱맛까진 아니지만 평균이상은 하구요 저는 무엇보다 매운탕이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제 생애 매운탕 맛을 못 잊는 날이 올줄이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