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2일차: 헤난가든 리조트 수영장, 화이트비치

반응형

 

패키지 코스를 마치고 돌아온 우리는 리조트 수영장에서 놀기로 합니다

방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에 자리잡았습니다 저는 수영을 못해서 한국에서 튜브준비해갔어요

튜브사면서 펌프도 함께 구매해갔습니다 수영장에서 열심히 공기 넣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해주신다는데 제가 너무 잘해서 그냥 제가 했습니다 새로운 적성 발견했구요ㅋ

체크인하고 들어가니 방에 웰컴드링크 쿠폰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사람은 3명인데 쿠폰은 2장 .. 우리 3인 요금 다 냈다고 추가 1인 아니라고

여튼 친구들과 각자 1잔씩 음료 주문해서 드링킹

음료주문하면서 감자튀김도 주문했어요 비쥬얼은 그닥이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 저녁이 다되어서 비치로 나갑니다

헤난가든 리조트 입구 쪽은 이렇게 골목이에요 게다가 길도 온통 흙탕물. 하지만 조금만 걸어나가면 화이트비치가 나오니 괜찮습니다

원래 패키지상품에서 제공하는 저녁일정이 있었지만 저희는 따로 먹겠다고 하니 흔쾌히 허락해주시더라구요 (후에 저녁드신 분께 여쭤봤더니 삼겹살이었고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어젯밤 왔던 맥도날드를 지나면

화이트비치가 짠하고 나타납니다

모래사장에는 푸른 바다를 보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가득합니다

테이블 숲을 지나 화이트비치로 들어왔습니다 비치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왜냐하면

느낌오시나요?

보라카이 일몰이 그렇게나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일몰은 다음 편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