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6보라카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1일차: 보라카이 맥도날드, 여행 1일차 경비

반응형

 

숙소에 짐을 풀고 배가 고팠던 우리는 일단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때가 아마 새벽 2시쯤? 문 연 곳이 있을지 불확실 ㅜㅜ (밤이라서 사진이 거의 흔들렸습니다)

다행히도 헤난가든 리조트에서 화이트비치로 가는 길목에 맥도날드가 있더라구요

일단 화이트비치 한번 나가보고 돌아와서 맥도날드로 들어갔습니다

보라카이 맥도날드 내부 모습이에요

애플파이와 햄버거 세트 2개를 주문했어요

세명이서 나눠먹는다고 컷팅칼 받아와서 잘랐는데 이따위로 잘렸습니다 ㅜㅜㅋㅋ

제가 원래 에어컨에 취약한 편이긴 한데 저는 맥도날드 에어컨 너무 빵빵해서 살짝 춥더라구요 ㅜㅜ

식사 마치고 다시 저희 숙소로 돌아오면서 우리의 여행 1일차는 마무리됩니다 밤 비행기라서 1일차라고 할 것도 없어용 ㅜㅜ

이때가 유로2016할때라 새벽에 축구보면서 잠들었어요 그런데 역시 다른 나라 말로 해설을 하니까 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1일차 경비정산 (3인)

1. 팁 50

2. 맥도날드 471

1일차 총 사용 경비 521페소/3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