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애슐리 딸기축제 다녀오기 feat. 경주 켄싱턴리조트 애슐리

반응형

 

요즘 왜이리 식탐이 마구마구 솟아나는 걸까

자꼬 뷔페가 가고 싶어서 어딜 가볼까~ 하다가 경주 켄싱턴리조트의 애슐리w로

 

원랜 후기방에 올리려고 카메라 들고갔는데 먹는데 심취해서 사진 제대로 찍어온 것도 없다 ㅋㅋㅋ

 

 

애슐리는 지금 딸기축제 중

평일이라 한산할 줄 알았는데 만석!!

우리를 마지막으로 뒤에 오는 분들은 대기하심 ㅜㅜ

 

 

왼쪽 허니버터감자칩 짱맛 ㅜㅜ 달달 꿀로 코팅된 그 바삭함!! 짱짱

스파게티는 크림소스, 잠발라야, 갈릭, 로제 네가지가 있는데 로제가 젤로 맛난당

 

 

패션후르츠 겁나 시다

딸기축제 딸기티라미수 딸기젤리 둘 다 맛남!

 

 

평소에도 볼 수 있는 요거트, 국수 만들기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등

애슐리 까르보나라 떡볶이 최고!

 

 

평일 런치 사람 많다 ㅎㅎ

 

 

구운 자몽 비쥬얼 조으다

 

 

내가 좋아하는 갈릭치킨이 없어지고 바삭한 치킨이 생겼네

애슐리 자체를 몇년만에 와서 바뀐게 많다 ㅋㅋ

오른쪽은 맛있었던 로제파스타!!

 

 

딸기메뉴 하나 더. 딸기모히토~ 난 맛남 친구는 별로라고. 호불호 갈리는 듯

 

 

딸기밀푀유! 짱맛!!!

과자 사이사이 크림 가득 올려놓았당 완쟌 맛있음

친구가 크림에 메이플시럽 넣은 것 같다고 ㅎㅎ 듣고보니 달달하니 그 맛이 나는 듯 하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부어서 아포가토 만들어 먹깅

죠리퐁맛 ㅋㅋㅋ

 

오랜만에 간 애슐리 + 딸기축제 메뉴들

맛나고 조으당~~

 

 

반응형